fanmaum_logo

양평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겼어요

양평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겼어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양평에서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기간에 유럽감성 느끼고 왔어요 '더 마구'라는 장소인데 11만 평의 복합 문화 관광지에요 크리스마스 시기라 트리장식부터 분위기가 제대로였어요 겨울에는 이런 감성이 나는 곳을 찾게 되네요 입장료가 조금 비싼편이지만 한 번 가봐서 좋았어요

0
0
댓글25
  • 상쾌한너구리F128331
    양평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제대로나는군요
    가족들과 같이가기 좋겠어요
    
  • 해리포터
    복합 문화 관광지군요ㅠ이런 곳은 처음 보는데 가보면 재밌겠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규모가 진짜 크네요 구경할맛나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크리스마스 분위기 너무 좋죠
    좋은 느낌이 나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크리스마스 분위기 정말 좋아보이네요
    특별한 연말 추억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셨군요
    즐기기에 좋아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크리스마스 분위기 정말 좋네요
    재밌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좋네요. 너무 예쁜거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붉은 소파도 완전히 시강이네요
    ㅎㅎㅎ연말 분위기 짱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양평은 자연 덕분에 분위기가 더 살아나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에 다녀오기 정말 좋았을 것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정말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네요.
    트리가 정말 예쁜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양평은 자연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기 좋죠. 특별한 연말 추억이 됐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I125550
    양평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다니요 최고의 연말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크리스마스 트리네요
    이것만으로 연말 분위기 뚝딱이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더 마구 에서 멋진 트리와 유럽감성을 느끼고 오셨네요
    입장료가 비싼건 아쉽지만 그 값어치를 할거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양평은 자연이랑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곳 같아요. 조용히 즐기기 좋았을 것 같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양평은 자연이랑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곳 같아요. 조용하게 즐기기 좋아 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크리스마스 분위기 좋네요 입장료가 조금 비싸군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카페가 정말 넓은가봐요 의자도독특하고 예쁘네요
  • 빛나는오렌지X260643
    한 그릇 먹고나면 몸보신되고 다만 가격까지 
    착하다면 금상첨화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