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우와, 벌써 내일만 지나면 2026년이네요. 으헉.
저희 동네에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포토스팟을 소개해드릴게용~~
실제로 보면 트리가 엄청 커요.
대략 한 5m 정도 됩니다!
트리 앞 정중앙에 딱 서서 사진 찍으면 엄청 예쁘네 나와용~~
저는 1년 중 가장 좋아하는 날이 크리스마스인데,
이런 트리 보고 있으면 막 설레고 들뜨고 그렇답니당.
양 사이드로 루돌프들도 여러마리 있고,
어쩜 이렇게 고급스럽게 꾸며 놨는지!
화사합니다~~
화이트로즈를 조명으로 화단에 꾸며놨어요.
엄청 이뻐용~~ +.+
이 나무도 실제로 보면 엄청 크거든요.
크기가 3m 족히 넘는데,
이 큰 나무에 반짝반짝 조명 장식을 아름답게 해놨습니다.
길 따라서 자그마한 트리들이 나를 반기듯 일정한 간격으로 예쁘게 장식 되어 있습니다.
이거는 다음 날 오후에 찍어봤어요.
조명 없을 때 봐도 꽤 괜찮더라고요.
오시는 길은 지하철 가산디지털단지역 11번 출구에서 한 1분만 걸으면 바로 보여요~~
근처에 마리오아울렛도 있어서 낮에 쇼핑하고,
저녁에 여기와서 사진도 찍고하면 딱입니다 ^^
이 글을 읽고 계신 팬마음 회원 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0
0
댓글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