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형 트리가 있는 카페에요

대형 트리가 있는 카페에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가족과 양평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카페에 대형 트리가 많아 트리구경도 했네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포토존으로 사진 찍기에도 좋았어요

겨울에는 트리 구경하는 것도 재밌어요

0
0
댓글32
  • 상쾌한너구리F128331
    대형트리가 정말 아름답네요
    여기서 커피마시면 정말 맛있겠어요
  • 해리포터
    포토존 으로도 딱 좋네요. 요즘에는 많은 카페들이 대형 트리를 쓰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대형 트리 너무 예쁘네요
    카페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대형 트리 정말 크네요
    예쁘고 잘 되어 있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대형 트리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카페 구경하기 좋겠어요
    대형 트리 너무 멋지네요
  • xyJackal936
    트리가 너무 예쁘네요. 크기도 너무 궁금해요.
  • 고귀한뱀H207599
     날씨랑 잘 어울리는 장소라 더 끌려요. 소개글도 보기 좋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저토 트리가 보우면 딱
    사진부터 찍게돼요 ㅎㅎㅎ
  • 기적적인자몽C211955
    대형 트리가 있으면 연말 분위기가 확 살아나죠. 커피 마시면서 사진도 찍기 좋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대형트리가 넘 이쁘네요 포토존이라 사진찍음 정말 잘 나올 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정말 트리가 큰 것 같습니다.
    연말 분위기 제대로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대형 트리가 있으면 연말 분위기가 확 나죠. 커피 마시면서 사진도 많이 찍으셨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자주 찾게 될 것 같은 곳이네요. 사진 보니까 생각나요.
    
    
  • 편안한키위I125550
    대형 트리가 있네요 운치있겠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대형이네요
    그리고 여러갣ㄷㄷㄷ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겨울이 좋은점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어딜가든 난다는거에요
    너무 설레고 트리 구경하는 맛이있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정말 대형트리라는 말이 나오네요. 거대한 나무가 주는 위압감이있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대형 트리 하나만 있어도 연말 분위기가 확 살아나죠. 커피 마시면서 사진도 찍기 좋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대형 트리가 있는 카페는 연말 분위기가 제대로 나죠. 사진도 예쁘게 나올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