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겨울에는 해장국이 생각나요
선지해장국으로 겨울이면 가족들과 함께
먹으러 가는 것 같아요 동네에 이런 국밥집
한 곳있으면 좋은 것 같아요
내용물도 많아서 먹고 나면 든든하네요
0
0
댓글34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겨울에는 해장국이 생각나요
선지해장국으로 겨울이면 가족들과 함께
먹으러 가는 것 같아요 동네에 이런 국밥집
한 곳있으면 좋은 것 같아요
내용물도 많아서 먹고 나면 든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