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해장국이 생각나요

겨울에는 해장국이 생각나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겨울에는 해장국이 생각나요

선지해장국으로 겨울이면 가족들과 함께

먹으러 가는 것 같아요 동네에 이런 국밥집

한 곳있으면 좋은 것 같아요

내용물도 많아서 먹고 나면 든든하네요

0
0
댓글34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에 해장국 너무좋죠
    겨울에 먹으면 든든한 음식이죠 
  • 잘생긴물소G122695
    선지해장국은 빨간국물만 봤는데 맑은 국물은 처음봐요 맛있어 보이는데 먹어보고 싶어요
  • 해리포터
    언제 먹어도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인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해장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겨울에 해장국 너무 좋죠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해장국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열린자두L1435954
    해장국 좋아보이네요
    양이 정말 푸짐해보이네요
  • xyJackal936
    해장국 맛있어 보여요 먹으러 가야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추운 날씨에 딱 생각나는 메뉴네요. 사진 보니까 바로 먹고 싶어져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선지해장국이네요 ㅎㅎㅎ 겨울
    특릭이죠 ㅎㅎ 해장 짱!!
  • 기적적인자몽C211955
    포천 쪽 축제는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겨울 풍경도 정말 멋질 것 같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선지해장국 넘 맛있죠 국밥에 내용물도 많고 한그릇 먹음 든든할 더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에 따뜼한 해장국도 좋죠.
    저도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엔 역시 뜨끈한 해장국이 최고죠. 국물 한 숟갈에 몸이 바로 풀리는 느낌이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가면 더 맛있게 느껴질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아 보여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선지가 탱글하고 국물진하죠
    이런 맛집있으면 자주가겠다
  • 편안한키위I125550
    겨울에는늘 해장국이 생각나요 선지인가요
  • 아름다운양K872228
    선지 해장국이네요
    저는 추어탕, 육개장..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전 선지는 못먹지만 다른 해장국은 좋아해요
    콩나물도 맛있고 뜨끈하고 좋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추운 날엔 따끈한 해장국 한 그릇이 최고죠. 속도 풀리고 몸도 금방 따뜻해지는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