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말 모임하러 대형카페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아직 연말 분위기라서 그런지 모임을 서울근교 대형카페인 '김포 더닐라이'에 갔는데요. 

크리스마스 장식들과 분위기로 연말 분위기가 나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대형카페들이 가격은 조금은 센 편인데 여기도 조금 그런 편이지만, 빵도 맛있는 편이라 모임 장소로 자주 오게 되더라구요.

근처 가시게 되면 들려 보셔도 좋은 듯합니다.

 

연말 모임하러 대형카페 왔습니다.

 

 

0
0
댓글29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모임 안 나간지 너무 오래됐네요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셨을것 같아요
    근면한나팔꽃O242787
    정말 오랜만에 참여하셨군요
    저도 그 모임이 정말 좋았다고 생각해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대형카메는 거의다 맛은
    없고 인텔어 빨이더라고요ㅠㅠ
  • 멋진멧돼지F116527
    카페 규모가 커서 모임하기 편하겠어
    따뜻한 커피 마시면서 힐링하는 시간 보내
  • 해리포터
    김포에 있는 대형 카페군여 편하게 있으려면 대형 카페 들이 좋은 거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와 포토존으로 딱이네요 벙써 너무 예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대형카페 너무 좋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대형카페 잘 되어 있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연말 모임하러 대형카페가셨군요
    정말 좋아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연말 모임 대형카페 너무 좋네요
    트리가 예쁘네요
  • xyJackal936
    트리가 정말 많네요. 너무 예쁜거 같아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분위기 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질 것 같아요. 너무 예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연말 모임은 넓은 카페가 딱 좋은 것 같아요. 분위기 좋으면 이야기 나누는 시간도 더 즐겁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김포 더닐라이군요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이 넘 이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모임으론 대형카페가 편하죠.
    자리도 넓고 부담 없어요.
  • 기쁜기린F214001
    연말 모임엔 넓은 카페가 최고죠. 이야기 나누며 시간 보내기 좋았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런 맛집은 리스트에 꼭 넣어야죠. 저장했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여기서 빵이랑 커피 시키고 있다 보면 시간 금방 가겠어요
    워낙에 시간이 잘가서
  • 편안한키위I125550
    아직 연말 분위기라서요  서울근교 대형카페네요 추천감사해요
  • 아름다운양K872228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이네요
    연말 느낌 지대로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연말모임엔 대형카페만한 곳이 없죠 
    자리도 넓고 주차하기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