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Y24431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연탄불에 구워먹는 것 만한게 없는데요.
목동사거리 조연탄 이란 맛집이 있어서
10년 넘게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일단 고기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찾게 되더라구요.
특히 같이 주는 갈치속젓이 진짜 잘 어울리고 맛납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0
0
댓글31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연탄불에 구워먹는 것 만한게 없는데요.
목동사거리 조연탄 이란 맛집이 있어서
10년 넘게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일단 고기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찾게 되더라구요.
특히 같이 주는 갈치속젓이 진짜 잘 어울리고 맛납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