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Y24431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맥주를 좋아해서 종류별로 돌아가면서 먹는데요.
그중에 코젤 다크를 시나몬 스틱과 같이 먹으면
이만한 맛난게 없는 조합이더라구요.
특히 추운 겨울에서 빠르게 한잔 먹고 가는 이 맛이 또
재밌는 경험이 되는 경우가 많아요.
너무 추울때는 힘들지만 이런 식으로 먹는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한번 시도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맥주를 좋아해서 종류별로 돌아가면서 먹는데요.
그중에 코젤 다크를 시나몬 스틱과 같이 먹으면
이만한 맛난게 없는 조합이더라구요.
특히 추운 겨울에서 빠르게 한잔 먹고 가는 이 맛이 또
재밌는 경험이 되는 경우가 많아요.
너무 추울때는 힘들지만 이런 식으로 먹는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한번 시도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