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에 오히려 맥주가 땡길때 자주 가는 곳입니다.

추운 겨울에 오히려 맥주가 땡길때 자주 가는 곳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맥주를 좋아해서 종류별로 돌아가면서 먹는데요.

 

그중에 코젤 다크를 시나몬 스틱과 같이 먹으면

 

이만한 맛난게 없는 조합이더라구요.

 

특히 추운 겨울에서 빠르게 한잔 먹고 가는 이 맛이 또

 

재밌는 경험이 되는 경우가 많아요.

 

너무 추울때는 힘들지만 이런 식으로 먹는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한번 시도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0
0
댓글27
  • 위대한코끼리Y244312
    와 시나몬 스틱안주로
    흑맥주라니 ㅎㅎ 너무 좋아요
  • 멋진멧돼지F116527
    겨울에 마시는 맥주가 더 시원해
    안주까지 맛있으면 더할 나위 없겠어
  • 해리포터
    추운 날씨지만 맥주는 시원하게 먹어야 제맛인거 같애용 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맥주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안주 비쥬얼 대박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맥주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맥주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양이 푸짐하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맥주 정말 맛나보여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xyJackal936
    맥주가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플레이팅이 정갈해서 더 맛있어 보여요. 사진도 잘 나올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상하게 겨울에도 시원한 맥주가 당길 때가 있죠. 분위기 좋은 곳이면 더 맛있게 느껴질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코젤다크도 은근 맛있더라구요.
    저도 맥주집에 가고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에 마시는 맥주도 또 다른 매력이 있죠. 분위기 좋은 곳이면 더 생각날 것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맥주가 아니라 커피비주얼이네여
    둘이 조합이 괜찮은가봐요
  • 편안한키위I125550
    이만한 맛난게 없는 조합이더라구요 재밌는 경험이 되기도 하구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맥주 양이 많네요
    시원해보이긴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코젤다크와 시나몬스틱 조합 너무 좋죠
    추운날 한잔 딱 간단하게 즐기고싶어요
  • 현명한장미Q129279
    사진보니 시원한 맥주먹고싶네요
    흑맥주 넘 맛있어보여요
  • 눈부신늑대R874314
    코젤맥주가 맛있지요. 특히 첫잔이 참좋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공감돼요, 추울수록 시원한 맥주가 생각날 때가 있죠. 단골집이 있다는 게 부럽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겨울에 마시는 맥주도 나름의 매력이 있죠. 따뜻한 안주랑 같이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