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이연남

소이연남태국에서 온듯한 음식점 분위기와 음식들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외부 현관에서부터 느껴지는 강력한 태국느낌 출입구부터 시선이 눈길을 끌어요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과 2층에 각각 주방이 절반 / 고객 식사공간이 있었으며 제가 방문시에는 2층만 운영중이였습니다. 대표적인 소고기쌀국수 주문 주문시 면의 굵기를 가는것 중간것을 직원분께서 고를수 있게 물어봐 주십니다. 저는 중간굵기의 면을 선택. 주문즉시 조리되어 5~10분사이에 제품이 빠르게.나옵니다. 테이블에는 쌀국수를 맛있게 먹는법과함께 고추식초, 설탕, 고춧가루 , 피쉬소스가 함께 놓여 있습니다. 저는 초보자라 테이블에 적힌 내용으로 첨가해 먹었습니다. 강렬하고 새콤달콤한 맛과 향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혼자와서 방문해도 부담없이 식사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0
0
댓글29
  • 위대한코끼리Y244312
    태국 음식 전문점 인가?
    ㅎㅎ 와 설명만 봐도 좋네요
  • 멋진멧돼지F116527
    국물 맛이 진해서 해장에 딱 좋아
    태국 현지 느낌 나서 여행 간 기분이야
  • 잘생긴물소G122695
    소이연남 유명하죠 저도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 해리포터
    현지 느낌이 나는 듯한 쌀국수 가게 조 쌀국수 말고 사이드들도 다 맛있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쌀국수 제대로 하나봐요 맛이 궁금해집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소고기쌀국수 너무 좋네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쌀국수 너무 맛나보이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태국음식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소고기쌀국수 정말 맛나보여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xyJackal936
    여기도 먹어 보고 싶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분위기랑 메뉴가 잘 어울려 보여요. 데이트로도 좋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소이연남은 언제 가도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추운 날 따뜻한 음식 먹기 딱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소이연남 예전에 자주 갔어요.
    오랜만에 가서 먹고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을거같네요
    나중에 가볼게요
  • 기쁜기린F214001
    소이연남은 언제 가도 실패 없는 곳이죠. 추운 날엔 더 맛있게 느껴졌을 것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새콤한 국물이 저 요리 포인트같네요
    국수도 쫄깃하고 맛나보여요
  • 편안한키위I125550
     강력한 태국느낌이에요 출입구부터 시선이 눈길을 끌더라구요
  • 아름다운양K872228
    국물 떠먹고 싶네요
    겨울엔 국물요리죠
  • 현명한장미Q129279
    쌀국수 먹고싶네요
    추운날 따뜻한 국물요리가 최고지요
  • 눈부신늑대R874314
    소이연남에 가셨군요.음식이 빨리 나와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