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 온듯한 음식점 분위기와 음식들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외부 현관에서부터 느껴지는 강력한 태국느낌 출입구부터 시선이 눈길을 끌어요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과 2층에 각각 주방이 절반 / 고객 식사공간이 있었으며 제가 방문시에는 2층만 운영중이였습니다. 대표적인 소고기쌀국수 주문 주문시 면의 굵기를 가는것 중간것을 직원분께서 고를수 있게 물어봐 주십니다. 저는 중간굵기의 면을 선택. 주문즉시 조리되어 5~10분사이에 제품이 빠르게.나옵니다. 테이블에는 쌀국수를 맛있게 먹는법과함께 고추식초, 설탕, 고춧가루 , 피쉬소스가 함께 놓여 있습니다. 저는 초보자라 테이블에 적힌 내용으로 첨가해 먹었습니다. 강렬하고 새콤달콤한 맛과 향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혼자와서 방문해도 부담없이 식사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0
0
댓글29
위대한코끼리Y244312
태국 음식 전문점 인가?
ㅎㅎ 와 설명만 봐도 좋네요
멋진멧돼지F116527
국물 맛이 진해서 해장에 딱 좋아
태국 현지 느낌 나서 여행 간 기분이야
잘생긴물소G122695
소이연남 유명하죠 저도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해리포터
현지 느낌이 나는 듯한 쌀국수 가게 조 쌀국수 말고 사이드들도 다 맛있어요
귀여운튤립Z246771
쌀국수 제대로 하나봐요 맛이 궁금해집니다
용기있는오디G1804063
소고기쌀국수 너무 좋네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편안한키위N1804050
쌀국수 너무 맛나보이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태국음식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열린자두L1435954
소고기쌀국수 정말 맛나보여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xyJackal936
여기도 먹어 보고 싶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고귀한뱀H207599
분위기랑 메뉴가 잘 어울려 보여요. 데이트로도 좋을 것 같아요.
기적적인자몽C211955
소이연남은 언제 가도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추운 날 따뜻한 음식 먹기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