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베그릴 이태원점

파키스탄 과 인도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내부는 테이블과 의자만 있는 간소하고 청결한 공간이고, 음식은 인도음식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슬람사원을 방문하는 사람(특히 외국인들)이 많이 가는 곳이라서 이용했었는데, 탄두리치킨과 난등 우리가 알고 있는 메뉴이외에도 다양한 커리종류가 있습니다. 혼자 가기엔 약간 뻘줌할 정도로 외국인 단체가 많이 방문하는 곳처럼 보입니다. 맛도 괜찮고, 가격도 맛대비 비싸지 않았습니다.봄베그릴 이태원점

0
0
댓글31
  • 위대한코끼리Y244312
    장난아니네요 ㅎㅎ 이국적인
    맛이 생각날깨 가야겠어요
  • 멋진멧돼지F116527
    이국적인 요리 먹고 싶을 때 좋아
    향신료 향이 입맛을 제대로 돋워주네
  • 해리포터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인도음식 한번쯤은 먹어 보고 싶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종류별로 맛보시니 부러워요
  • 둥둥댁1014
    카레가 다양하네요. 역시 이태원에는 국제적인 식당들이 많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메뉴가 다 맛있어보여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커리 종류가 정말 다양하네요
    탄두리치킨과 난 맛나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음식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음식들 정말 맛나보여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여기는 꼭 가보고 싶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여긴 이미 유명한 이유가 있어 보여요. 한 번쯤 가보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태원은 겨울에도 분위기가 살아 있는 동네죠. 음식이 맛있으면 더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생소한 요리들이라 넘 궁금해요 친구들이랑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봄베그릴 안가본 곳인것 같아요.
    메뉴들이 다 맛있을것 같ㅌ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커리 맛있겠다
    너무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이태원 분위기랑 잘 어울리는 곳 같아요. 연말에 방문하기 딱 좋은 선택이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외국인들 많이 갈만하네요
    고향음식을 타국에서 맛보게되니
  • 편안한키위I125550
     다양한 커리종류가 있네요 혼자 가기엔 약간 뻘줌할 거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식탁이 끝도 없이 이어지네요
    맛은 있을거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파키스탄과 인도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곳인가봐요
    그 외국인 많은 분위기를 한번 즐겨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