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남구 본가 논현본점

우삼겹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 대비 양도 적지 않은 편이고 무엇보다 쌈야채를 정말 가득가득 담아 주세요. 고기집인데 환기가 잘 되는 건지 냄새도 안 나고 좋아요

 

우삼겹 너무 맛있죠!! 한없이 입으로 들어가요 ㅎㅎ 차돌된장찌개 시켜서 밥 비벼서 먹는것고 추천합니다
강남구 본가 논현본점강남구 본가 논현본점강남구 본가 논현본점

친구들이랑도가고가족이랑도 가고 남자친구랑도 가는곳이에요우삼겸너무너무 맛있고 채소도 다양하게 나와서 제값하는곳

0
0
댓글29
  • 위대한코끼리Y244312
    쌈 싸드시는거 제대로네요
    ㅠㅠ너무 맛있어 보여요
  • 멋진멧돼지F116527
    우삼겹 원조라 맛이 보장되어 있어
    가족들이랑 외식하기에 여기만 한 곳 없지
  • 해리포터
    야채도 신선해 보이고 고기도 질 좋아 보이네요. 깨끗해 보여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 뭔가 비쥬얼이 신기하네여 우삼겹도 가면 시켜야겟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쌈 너무 맛있어 보여요
    든든하게 한 끼 먹을 수 있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우삼겹 정말 맛나보여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우삼겹 정말 좋아보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우삼겹이 푸짐하게 나온다니 너무 좋네요
    쌈 너무 맛있어 보여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 보니까 바로 검색하게 돼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본가 논현본점은 든든하게 한 끼 먹기 좋은 곳이죠. 겨울에 방문하면 더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쌈야채부터 가득 다양하게 나오네요 우삼겹 너무 맛있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논현에 우삼겹 맛있어보입니다.
    언제 들르면 먹고싶어지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어보이네요
    나중에 가봐야지
  • 기쁜기린F214001
    본가는 믿고 가는 맛집이죠. 겨울에 따뜻한 한 끼로 딱이었을 것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우삼겹은 기름땜에 고소하죠
    쌈채소 실컷 먹을수있겠자
  • 편안한키위I125550
    우삼겹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 대비 양도 적지 않은 편이고요
  • 아름다운양K872228
    쌈 요리가 주인가요
    쌈이 가끔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삼겹은 얇아서 정말 술술 들어가는듯요 ㅎ
    사진만 봐도 엄청 깔끔한데 맛있을거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우삼겹을 맛있게 먹었군요.다같이고기집에서 먹는 분위기가 좋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본가 논현본점은 언제 가도 실패 없는 곳이죠. 가족 모임 장소로도 좋아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