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촌 황소곱창

곱창 먹고싶어서 갔는데 맛은 여전하네요 가격이 싸진 않지만 소곱창이 다 그렇죠 뭐 시끄러워서 조용히 얘기할때는 비추인데 그래도 맛이 좋아서 계속 갑니다예전과 달리 사이드나 탕이 부족해졌지만, 여전히 괜찮은 곱창집입니다. 밖에서 냄새가 너무 자극적으로 먹고싶고, 실제로 맛도 좋아요신촌 황소곱창신촌 황소곱창

0
0
댓글32
  • 위대한코끼리Y244312
    황소곱창 유명하죠 ㅋㅋㅋ
    전 사실 곱창은 별로안솧아하지만 ㅠ 
  • 멋진멧돼지F116527
    기름진 곱창에 소주 한잔 생각나
    오랜 시간 사랑받는 곳은 역시 달라
  • 잘생긴물소G122695
    곱창 사진 보니 군침 도네요 곱창 좋아하는데 먹으러 가고 싶어요
  • 해리포터
    맞아요. 곱창이 조금 비싼 편이긴 한거 같아요. 그래도 맛있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사진만봐도 군침나요
  • 둥둥댁1014
    비쥬얼이 밥도둑이네요. 술도 땡기구요ㅋ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곱창 정말 맛나보여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황소곱창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곱창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곱창 먹고싶어지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곱창 정말 맛나보여요
    비쥬얼 대박이네요
  • xyJackal936
    곱창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져요. 믿고 가볼 만한 곳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곱창은 역시 신촌 같은 곳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추운 날에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황소곱창 이름도 멋지네요.
    신촌 가게되면 가고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와 맛있겠다
    대창 엄청 통통하네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 곱창은 정말 최고의 선택이죠. 든든하게 먹고 나오셨을 것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소내장도 가격이 세네요 ㅎㅎ
    사이드엔 주로 뭐가 나오나요
  • 아름다운양K872228
    대창 몽글몽글하네요
    곱창은 언제나 맛있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곱창은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고소한 그 맛을 못잊죠
    술안주로도 최고라 가끔 찾게 되는 메뉴입니다
  • 현명한장미Q129279
    곱창 너무 좋아해요
    황소곱창 체인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