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Y244312
인기 게시판 TOP 50
곱창 먹고싶어서 갔는데 맛은 여전하네요 가격이 싸진 않지만 소곱창이 다 그렇죠 뭐 시끄러워서 조용히 얘기할때는 비추인데 그래도 맛이 좋아서 계속 갑니다예전과 달리 사이드나 탕이 부족해졌지만, 여전히 괜찮은 곱창집입니다. 밖에서 냄새가 너무 자극적으로 먹고싶고, 실제로 맛도 좋아요
0
0
댓글32
곱창 먹고싶어서 갔는데 맛은 여전하네요 가격이 싸진 않지만 소곱창이 다 그렇죠 뭐 시끄러워서 조용히 얘기할때는 비추인데 그래도 맛이 좋아서 계속 갑니다예전과 달리 사이드나 탕이 부족해졌지만, 여전히 괜찮은 곱창집입니다. 밖에서 냄새가 너무 자극적으로 먹고싶고, 실제로 맛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