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도산대로 비앙드

 

 

2인 코스가 알차고 너무 맛있어요! 매장 분위기도 너무 좋고 사진찍기에도 너무 좋아요! 후식까지 먹고 위층에는 리테일샵이 있어서 들렸어요 :) 런치메뉴들도 맛있어 보여서 다음번엔 점심 때 방문해보려구요! 음식들이 너무 맛있고 플레이팅도 예쁜데 사진을 잘못 찍어서 아쉽네요ㅎㅎ도산대로 비앙드도산대로 비앙드

0
0
댓글30
  • 멋진멧돼지F116527
    비앙드 고기 질이 좋아서 자주 가게 돼
    모임 하기에도 참 괜찮아
  • 잘생긴물소G122695
    플레이팅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 보여요 비앙드 한번 가보고 싶네요
  • 해리포터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네요. 기념일에 가기 좋겠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2인 코스 고급지게 구성 잘 나오는 것 같네요
    매장 분위기도 좋고 기분전환하기에 정말 딱 좋아보이는 식당이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가격이 괜찮은가봐요 맛있어보여서 저도 가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음식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나보여요
    사진찍기에도 너무 좋아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런치메뉴들 정말 좋네요
    비쥬얼 대박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런치메뉴들 맛있어보여요
    가게 분위기도 좋아보이네요
  • xyJackal936
    
    양갈비인가 봐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음식 색감이 예뻐서 눈길이 가요. 실제 맛이 궁금해져요.
    
    
  • 발랄한자두T243966
    와 외식하러 나가기가
    딱 어울리는 식당이네요 ㅎㅎ
  • 기적적인자몽C211955
    도산대로 맛집들은 분위기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한 번쯤 가보고 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도산대로의 멋진 식당이네요.
    비앙드 기억해야겠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메뉴들이 다 맛있어보여요
    특히 양갈비
  • 기쁜기린F214001
    도산대로 맛집은 분위기도 중요하죠. 비앙드는 연말에 가기 딱 좋아 보이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위층에 한번 밥먹고 가는것도 좋겠어요 
    잠깐 구경하면서 걸어주고 
  • 아름다운양K872228
    플레이팅 좋네요
    감각적여요
  • 현명한장미Q129279
    양갈비 넘 맛있어보여요
    플레이팅 너무 이쁜데요
  • 눈부신늑대R874314
    플레이팅도 이쁘네요. 기분좋게 먹을 수 있는곳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