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멧돼지F116527
인기 게시판 TOP 50
2인 코스가 알차고 너무 맛있어요! 매장 분위기도 너무 좋고 사진찍기에도 너무 좋아요! 후식까지 먹고 위층에는 리테일샵이 있어서 들렸어요 :) 런치메뉴들도 맛있어 보여서 다음번엔 점심 때 방문해보려구요! 음식들이 너무 맛있고 플레이팅도 예쁜데 사진을 잘못 찍어서 아쉽네요ㅎㅎ
0
0
댓글30
2인 코스가 알차고 너무 맛있어요! 매장 분위기도 너무 좋고 사진찍기에도 너무 좋아요! 후식까지 먹고 위층에는 리테일샵이 있어서 들렸어요 :) 런치메뉴들도 맛있어 보여서 다음번엔 점심 때 방문해보려구요! 음식들이 너무 맛있고 플레이팅도 예쁜데 사진을 잘못 찍어서 아쉽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