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억 맛집 뱃고동

뱃고동은 그야말로 추억 맛집의 성지예요 오징어불고기. 낙지불고기 반반 섞어서 주문하고 오징어튀김까지 추가,,, 불고기 2/3의 정도 먹을때 쯤엔 꼭 볶음밥 주문해서 먹어야해요.. 언제가도 웨이팅이 있는 뱃고동 일요일저녁에 방문했는데도 웨이팅 있습니다

추억 맛집   뱃고동

구관이 명관이네요... 뭐 예전에도 맛있긴 했지만 추억을 찾아갔더니, 역시 저녁이라 그런지 가격이 다소 비싼감이 있지만...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당연히 있어요!!!

0
0
댓글32
  • 멋진멧돼지F116527
    뱃고동은 예전부터 유명한 찐 맛집이잖아
    변함없는 맛이 그리워지네
  • 해리포터
    불고기를 먹어도 볶음밥을 해주는 군요. 달달하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한결같이 인기가 좋은 식당이군요.
    사진은 낙지불고기일까요? 암튼 맛있어보여요 ㅠㅠ
  • 미여우랑랑I232618
    오랜 추억도 있는 곳에 방문하셨군요
    뜨듯한 오불 낙불에 튀김까지 정말 완벽한 구성입니다 
  • 귀여운튤립Z246771
    엄청 통통해보여요 매콤하고 맛나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낙지불고기 반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낙지불고기 너무 정말 좋네요
    볶음밥 주문까지 정말 맛있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오징어불고기 좋아보이네요
    든든하게 한 끼 먹을 수 있겠어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소주가 생각나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메뉴는 날씨 추울수록 더 생각나요. 저장해두고 참고할게요.
    
    
  • 발랄한자두T243966
    구관이 명관이네요ㅋㅋㅋ
    때깔만 봐도 여긴 맛집이!!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오래된 맛집은 이름만 들어도 정겹네요. 추운 날 방문하면 더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웨이팅이 언제가도 있다니 찐 맛집이군요 매콤하니 맛있을 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뱃고동 음식 맛있어보입니다.
    매콤해서 스트레스 풀리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많이 맵나요
  • 기쁜기린F214001
    추억이 담긴 맛집은 언제 가도 반갑죠. 겨울에 방문하니 더 감성 있었을 것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매콤한볶음에 바삭한 튀김이면 끝나네요
    양념 색깔도 너무 좋다
  • 아름다운양K872228
    오 붉은색!
    강렬하군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불고기 맛있게 드시고 볶음밥까지 제대로네요 ~
    웨이팅이 항상 있는 뱃고동.. 이유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