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만의 매력이 있는 미진

메밀국수가 맛있는 집이라 예전부터 종종 들릅니다. 여름이 되면 찾아가고 싶은 집이에요.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다른 메뉴들도 꽤 맛이 괜찮습니다.

문제는 여름엔 사람이 정말 많거든요 겨울에는 온메밀 강추합니다 그리고 우동메뉴도 있고 겨울이 사람도 얼마 없어 가기 좋아요 짬뽕에 메밀전병도 맛납니다겨울만의 매력이 있는 미진겨울만의 매력이 있는 미진겨울만의 매력이 있는 미진

 

역사가 오래된 곳구요  푸짐하게 메일 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은 많지않죠 ㅅ여기는 듬뿍 줘요 무우도 김도. 파도. 많이 준다. 달라는 대로 준다. 메밀도 2장을 주고요

0
0
댓글29
  • 멋진멧돼지F116527
    미진은 겨울에 가면 분위기가 훨씬 좋더라고
    조만간 한 번 들러야겠어
  • 해리포터
    메밀 국수랑 우동 둘 다 맛있을 것 같아요. 추운 날이라 우동이 땡기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종류가 많은가봐여 저는 메밀이 먹고싶네요
  • 둥둥댁1014
    메밀전병 보니까 메밀 전문집인가봐요. 가락우동에 짬뽕까지 있네요? 호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짬뽕 정말 맛나보여요
    메밀전병도 정말 맛있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메밀국수 정말 좋네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메밀전병 정말 좋네요
    너무 좋은 조합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메밀국수 너무 맛나보이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xyJackal936
    우동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 구성이 깔끔해서 좋아 보여요. 부담 없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메밀 국수 제대로네요 ㅠㅠ
    와 양도 푸짐해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 먹는 음식은 확실히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 계절에 특히 잘 어울리는 장소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메밀전병을 좋아해서 눈에 들어오네요 메뉴들이 다 맛있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미진 음식들 맛있더라구요.
    저도 가서 소바 먹고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우동도 좋네요
    맛있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에 먹는 음식은 더 맛있게 느껴지죠. 미진은 특히 이 계절에 더 잘 어울리는 곳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겨울에 먹을만한 메뉴고있네요
    메밍전병은 그 피가 뭔가 구수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면 파티군요
    쫄깃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양도 많이 주고 맛도 있는 곳이라니 안갈이유가 없네요 
    온메밀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 현명한장미Q129279
    뚝배기 우동 너무 맛있어보여요
    미진 꼭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