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냉면국물이 끝내줘서 자꾸 땡기네요

서울에 사는 40대여성입니다

저는 하나 꽂히면  하나만 질릴때까지 먹는데 요즘은 여름도 아닌데 냉면에 푹 빠졌어요

어릴땐 비빔냉면을 좋아했는데 이젠 물냉면이 좋네요

냉면국물이 끝내줘서 자꾸 땡기네요

 

0
0
댓글29
  • 해리포터
    추운 겨울이지만 시원한 냉면이 땡길 때가 가끔 있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냉면 너무 떙기죠
    겨울에 먹음 별미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진짜 시원하겠네요 겨울에도 이냉치냉입니다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우와 냉면 마싯겟네요 저도 저런 면 참 좋아해요 갑자기 냉면땡ㅇ기네요 별미겟네요 겨울에 먹으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냉면국물 맛있어보여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냉면 좋아보여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냉면국물 정말 좋아보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냉면국물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전체적으로 정갈한 인상이 들어요. 재방문 생각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T243966
    저는 늘 물냉면 좋아해서
    자주 시켜먹었어요 ㅎㅎㅎ
  • 기적적인자몽C211955
    냉면은 국물이 맛있으면 계속 생각나는 음식이죠. 계절 상관없이 당길 때가 있는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냉면은 여름에도 맛있고 겨울에도 맛있죠 물냉 비냉 다 좋아여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정말 냉면 국물 맛있겠어요.
    겨울에 먹으면 별미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맞아요
    저도 비빔이였는데 지금은 물이 더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냉면 국물 맛있으면 계속 생각나는 게 맞죠. 계절 상관없이 한 번 꽂히면 자꾸 찾게 되는 것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겨울에도 냉면은 여전히 팔리네요
    물냉은 살얼음육수가 제격인데
  • 아름다운양K872228
    육수맛있죠
    가끔 마약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이한치한으로 겨울에 물냉면을 드시네요 
    근데 불닭보다 맵다니 ㄷㄷ 저는 도전못할듯요 ㅠ
  • 현명한장미Q129279
    냉면은 여름철에 정말 많이 먹다가 계절 끝나면 시들해지는데..
    사진보니 냉멱 먹고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 냉면은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매콤한 양념 덕분에 추위도 잠시 잊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