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먹는 매운 물냉면 열이팍팍나요!

서울에 사는 40대여성입니다

저희 동네 맛집이 진짜 없는데 그나마 있는곳이 매운냉면 이라는곳인데

저는 면킬러에 매운걸 좋아해서 여름뿐만이 아니라 

겨울에도 먹고 땀흘립니다ㅋ

중간맛시키면 불닭볶으면라면보단 살짝 더 매운게 아주 굿이예요

 

겨울에 먹는 매운 물냉면 열이팍팍나요!

0
0
댓글35
  • 상쾌한너구리F128331
    물냉면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습니다
  • 해리포터
    저도 시원한 물냉면 좋아하는데, 계절 메뉴를 안 하는 곳이 많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매운건가요
    맛있을 거 같네여 ㅎㅎ
  • 귀여운튤립Z246771
    겨울만의 매력이 있죠 너무 맛있겠어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헉 매운 물냉면이라니 ㅋㅋㅋ 정말 이냉치냉이네요 냉면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요 먹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매운 물냉면 정말 좋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매운 물냉면 대박이네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물냉면 정말 좋아보이네요
    맵다니 맛 궁금하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매운 물냉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집은 오래 기억에 남아요. 한 번 가보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T243966
    와우 물냉면도 매운맛
    먹으면 딱이겠어요 ㅎㅎㅎ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씨에 매운 물냉면이라니 진짜 색다른 선택이네요. 먹다 보면 땀이 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매운것 먹으면 열이 나더라구요.
    겨울에 먹기에 딱 좋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아주매운거로 먹고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 물냉면도 은근히 매력 있죠. 매운맛 덕분에 더 시원하게 느껴질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질 것 같아요. 메뉴 구성이 알차 보여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매운맛 시키면 열 오르겠네요 ㅋㅋ
    겨울에 냉면.아아 먹는분 리스펙트 
  • 아름다운양K872228
    이냉치냉인가요
    이건 도저히...
  • 현명한장미Q129279
    보기만해도 추운데요~
    겨울에 먹는 물냉면 별미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추운데도 매운 물냉면이 생각날 때가 있죠. 먹고 나면 오히려 속이 시원해지는 느낌이라 공감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