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여성입니다
저희 동네 맛집이 진짜 없는데 그나마 있는곳이 매운냉면 이라는곳인데
저는 면킬러에 매운걸 좋아해서 여름뿐만이 아니라
겨울에도 먹고 땀흘립니다ㅋ
중간맛시키면 불닭볶으면라면보단 살짝 더 매운게 아주 굿이예요
0
0
댓글35
서울에 사는 40대여성입니다
저희 동네 맛집이 진짜 없는데 그나마 있는곳이 매운냉면 이라는곳인데
저는 면킬러에 매운걸 좋아해서 여름뿐만이 아니라
겨울에도 먹고 땀흘립니다ㅋ
중간맛시키면 불닭볶으면라면보단 살짝 더 매운게 아주 굿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