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계양구에 위치한 백암왕순대집 추천해요 ㅎ
얼큰하고 깔끔한 순대국 너무 맛나더라고요!
요기 순대국도 맛난데, 전골도 정말 맛나요 ㅎㅎ
더욱 추워지니깐 얼큰하고 따스한 음식이 너무너무 좋네요
빨리 겨울이 지나가기를!
0
0
댓글41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계양구에 위치한 백암왕순대집 추천해요 ㅎ
얼큰하고 깔끔한 순대국 너무 맛나더라고요!
요기 순대국도 맛난데, 전골도 정말 맛나요 ㅎㅎ
더욱 추워지니깐 얼큰하고 따스한 음식이 너무너무 좋네요
빨리 겨울이 지나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