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얼큰한 순대국이 너무 좋네요 ㅎㅎ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계양구에 위치한 백암왕순대집 추천해요 ㅎ

얼큰하고 깔끔한 순대국 너무 맛나더라고요!

요기 순대국도 맛난데, 전골도 정말 맛나요 ㅎㅎ

더욱 추워지니깐 얼큰하고 따스한 음식이 너무너무 좋네요

빨리 겨울이 지나가기를!

 

겨울엔 얼큰한 순대국이 너무 좋네요 ㅎㅎ

0
0
댓글41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순대국 저도 정말 좋아해요
    사진보니 저도 군침이 도는데요
  • 잘생긴물소G122695
    겨울에 순대국 넘 좋아요 순대국 맛있어 보여요
  • 해리포터
    얼큰한 순댓국 해장국 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얼큰하니 좋죠 ㅎㅎ
    맛있을 거 같더라구용
  • 귀여운튤립Z246771
    저도 진짜 좋아해요 구수하고 걸쭉해여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캬 저도 얼큰한 순대국 좋아해요 사진 보니 먹으러가고싶네요 순대국 먹으면 힘이나는 거 같아요 ㅎㅎ 저도 먹으러가아ㅑ겟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순대국 정말 맛나보여요
    추운날씨엔 뜨끈한 국물이 최고예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얼큰한 순대국 좋아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순대국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양이 푸짐하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얼큰한 순대국 너무 좋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만 봐도 정성이 느껴져요. 맛도 기대돼요.
    
    
  • 발랄한자두T243966
    백암 왕순대집 유명해서
    들어본거 같아요 저도ㅋㅋㅋ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는 역시 얼큰한 순대국이 최고죠. 한 숟갈 먹으면 몸이 바로 따뜻해지는 느낌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순대전골 얼큰하니 정말 맛있어보여요 아 넘 먹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에 순대국도 너무 좋죠.
    가성비도 좋은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와 맛있겠다
    순대전골 좋네요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 순대국만큼 든든한 게 없죠. 국물 한 숟갈에 몸이 확 풀릴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방문하면 더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져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전골시켜서 뜨끈하게 먹으면 좋겠어요 
    순대 탱글탱글하고 맛있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얼큰 순대 좋죠
    입맛 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