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 고양시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추운날 뜨끈한 궁물이 땡기죠?
이럴땐 샤브샤브가 어떨까요?
샤브 매일이 생긴지 좀 됐지만 이제 가봅니다.
실내가 넓고 대화해도 그렇게 시끄럽지않아서 좋더라구요.
샤브샤브는 고기니까 당근 맛있겠죠?ㅎ
0
0
댓글8
안녕하세요.
경기도 고양시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추운날 뜨끈한 궁물이 땡기죠?
이럴땐 샤브샤브가 어떨까요?
샤브 매일이 생긴지 좀 됐지만 이제 가봅니다.
실내가 넓고 대화해도 그렇게 시끄럽지않아서 좋더라구요.
샤브샤브는 고기니까 당근 맛있겠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