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 고양시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오늘도 추워서 걍 배달을...
오늘은 마라탕과 꿔바로우입니다 ㅎ
마라탕은 내가 먹고싶은걸 넣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도 맛이지만 재미도 있으니 더 맛있네요 ㅎ
추운날은 궁물이 자꾸 땡기네요.
0
0
댓글9
안녕하세요
경기도 고양시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오늘도 추워서 걍 배달을...
오늘은 마라탕과 꿔바로우입니다 ㅎ
마라탕은 내가 먹고싶은걸 넣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도 맛이지만 재미도 있으니 더 맛있네요 ㅎ
추운날은 궁물이 자꾸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