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새로운 카페에서 따뜻한 커피마셨어요

새로운 카페에서 따뜻한 커피마셨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오늘은 강남 갔다가 팀홀튼 카페가 있길래 

들어와봤어요 

 

언젠가 이벤트로 쿠폰을 주길래 받아놨는데 드디어 쓰게 되었어요 

 

핫아메리카노 따뜻하게 한잔하니 넘 좋더라구요 

다음번엔 디저트도 먹어보려구요 

 

 

0
0
댓글36
  • 상쾌한너구리F128331
    팀홀튼 카페 오랜만이군요
    여기 커피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 해리포터
    팀홀튼 도넛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 하던데 궁금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새로운 카페 가셨나봐요
    팀홀튼 궁금했어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오 뜨아인가요 ㅎㅎ 맛있을 거 같네요 팀홀튼카페는 처음들어봐요 거기에만 잇는건가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따뜻한 커피 너무 좋죠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따뜻한 커피 좋아보여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커피 최고죠
  • 잠재적인팬더S216719
    팀홀튼 카페 안가봤는데 궁금하네요
    추운 날씨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너무좋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카페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따뜻한 커피 너무 좋죠
  • 열린자두L1435954
    따뜻한 커피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여긴 혼자 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편안한 느낌이에요.
    
    
  • 발랄한자두T243966
    팀홀튼은 도넛이 유명해요
    ㅎㅎㅎ 저도 먹고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 따뜻한 커피 한 잔은 정말 소소한 행복이죠. 분위기 좋은 카페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따뜻한 아메리카노 드셨군요 저도 요즘 넘 추워서 아아는 못 마시겠더라고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새로운 카페 찾는 재미도 있죠.
    저도 커피 좋아해서 가고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엔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최고죠. 새 카페라 분위기도 좋았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런 메뉴는 겨울에 꼭 먹어야죠. 사진 보니까 바로 땡겨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저거 외국브랜드카페네요
    가격으로 논란있았던거같은데
  • 아름다운양K872228
    언제나 뉴 카페는 궁금하죠
    물론 저렴한게 최고
  • 현명한장미Q129279
    날씨 넘추워서 저도 카페 자주 가요
    따듯한 아메리카노가 최고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팀홀튼 카페 맛이 궁금해지네요~
    저도 다음 시간되면 들러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