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역시 붕어빵이죵 넘 맛나요

겨울엔 역시 붕어빵이죵 넘 맛나요겨울엔 역시 붕어빵이죵 넘 맛나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오늘 넘 추워서 붕어빵이 땡겼는데 

빽다방에서 붕어빵을 팔길래 하나 사먹어봤어요 

개당 1500원이라 넘 비쌌지만 쿠폰 있어서 좀 할인 받아샀어요

 

뜨끈하고 팥도 많이 들어 맛있네요 

붕어빵 한개만 드실분은 빽다방에서 사드셔도 좋을꺼 같아요 

 

0
0
댓글51
  • 발랄한자두K201766
    뺵다방에 붕어빵도 파는군요 너무 맛날 거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겨울철에 갓 구운 붕어빵은 참기 힘들지
    가슴 속에 삼천 원쯤 품고 다녀야 하는 계절이야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붕어빵은 역시 겨울에 먹어야죠
    저도 붕어빵 어제도 먹었습니다
  • 해리포터
    빽다방에서 붕어빵도 파는 군요. 밖에서 파는 붕어빵이랑 똑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붕어빵 모양이 제대로 나왔네요
    ㅎㅎ진짜 붕어같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붕어빵 너무 좋죠 ㅎㅎ
    맛있게 드세용 ㅎㅎ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맞아요. 저도 겨울만 되면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와 진짜 비싸네요 그치만 맛있다니 다행이에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맞아요 겨울간식의 대표는 붕어빵이죠 ㅋㅋㅋ 저도 슈붕 먹고싶ㄴㅔ요!! 완전 겨울느낌
  • 잠재적인팬더S216719
    빽다방에서도 붕어빵을 판매하는군요
    겨울에 붕어빵 꼭 먹어줘야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붕어빵 맛있어보여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겨울엔 역시 붕어빵이죠
    정말 맛나보여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 간식으로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저장해두고 참고할게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빽다방에도 붕어빵이 팔고 있군여 한개만 먹고 싶을 때 좋을 거 같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빽다방 붕어빵 파는줄 몰랏네요
    하나에 1500원 좀 비싸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 간식 하면 붕어빵이 빠질 수 없죠. 따끈할 때 먹으면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붕어빵은 겨울의 최애간식이죠.
    눈에 보이면 다 먹고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 붕어빵은 진짜 국룰이죠. 지나치기 힘든 냄새라 공감됩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자주 찾게 될 간식 같아요. 사진이 잘 나왔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빽다방 붕어빵 맛있겟네요
    가겨은 좀 비싼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