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오늘 넘 추워서 붕어빵이 땡겼는데
빽다방에서 붕어빵을 팔길래 하나 사먹어봤어요
개당 1500원이라 넘 비쌌지만 쿠폰 있어서 좀 할인 받아샀어요
뜨끈하고 팥도 많이 들어 맛있네요
붕어빵 한개만 드실분은 빽다방에서 사드셔도 좋을꺼 같아요
0
0
댓글51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오늘 넘 추워서 붕어빵이 땡겼는데
빽다방에서 붕어빵을 팔길래 하나 사먹어봤어요
개당 1500원이라 넘 비쌌지만 쿠폰 있어서 좀 할인 받아샀어요
뜨끈하고 팥도 많이 들어 맛있네요
붕어빵 한개만 드실분은 빽다방에서 사드셔도 좋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