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교보문고 다녀왔어요

교보문고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강남갔다가 교보문고 들렸어요

 

이쁜 클스마스 장식이 있어 사진 찍었어요 

 

책 살것도 있고 또 추우니까 안에서 책도 읽고 구경도하니 진짜 좋더라구요 

 

겨울 나들이에 서점 만한데도 없는거 같아요 ㅋ 

 

 

 

 

0
0
댓글41
  • 발랄한자두K201766
    서점 너무 좋아요 저도 가고싶네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서점 특유의 종이 냄새는 언제나 마음이 편해
    베스트셀러 훑어보며 여유 즐기기 좋은 시간이야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교보문고 다녀오셨군요
    저도 서점가는거 좋아합니다
  • 해리포터
    맞아요. 저도 자주 교보문고 가는데 실내 구경 할 수 있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서점에 다녀오셨군요
    실내라서 따뜻하고 좋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교보문고 좋네여
    서점 나들이 좋죠 ㅎㅎ
  • 유쾌한고양이R210404
    사람 많았을 것 같아요.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트리가 예쁘게 있네요 펭귄도 진짜 귀여워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강남교보문고군요 저는 광화문 교보분고 가끔가요 ㅋㅋㅋ 교보문고 가면 넘 좋은 거 같아요 펭귄 귀엽네요 ㅎㅎ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교보문고 즐기기 좋아보이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교보문고 너무 좋죠
    구경하기 좋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추운 날씨에도 가볼 만한 곳이라 좋네요. 겨울에 한 번 다녀와야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겨울나들이로 서점 나들이 딱 좋지요 장식들도 넘 이쁘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펭귄으로 꾸며놓은 분위기가 귀여워요
    교보문고는 갈때마다 좋은거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교보문고는 그냥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공간인 것 같아요. 책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교보문고 좋아합니다.
    책도 읽고 실내라 따뜼해요.
  • 기쁜기린F214001
    교보문고는 그냥 구경만 해도 시간 잘 가죠. 연말에 책 보면서 보내는 시간도 참 좋았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이 깔끔해서 더 신뢰가 가요. 참고해서 방문해볼게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트리장식이 귀엽네요
    교보문고 가면 항상 기분이 좋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펭귄이 너무 귀염뽀짝 하네요
    교보문고는 읽고갈수있어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