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남교자

강남교자스타벅스 강남삼성타운점 옆에 있어요 교자와 칼국수 보쌈이 있어요 칼국수는 공기밥도 나와요. 들어가서 검색해보니 명동교자랑 똑같다고 하더군요.예전 명동교자에서 일하시던 주방장님이 차리신 가게라고 합니다. 국물은 명동보다 좀 순한편이고 만두는 더 깔끔한 맛이 납니다. 김치도 명동 교자와 매우 흡사하며 칼국수의 면발도 일반 칼국수에 비해 가는 편입니다.강남교자 엘에이에도 있어서 자주갓엇거든여 엘에이에 있는 거랑 메뉴가 좀 다르지만 칼국수랑 만두랑 얼큰이 시켜서 먹었어요. 너무 맛잇고 깔끔해서 좋앗어요. 서비스도 좋아서 아주 만족하고 나왓네요~

0
0
댓글47
  • 발랄한자두K201766
    강남교자 맛나겠어요 입에서 녹을거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진한 국물 맛이 깊어서 자꾸 생각나네
    겉절이랑 칼국수의 조화가 정말 환상적이야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농축미가 정말 매력적일 것 같아요. 맛의 농도가 진해서 한 입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해질 듯합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강남 교자맛집인가봐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 해리포터
    명동 교자 저도 너무 좋아하는 집이에요. 칼국수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와와와 저도 너무 좋아하는 메뉴에요
    든든하게 드셨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여기 유명하더라구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학기가 그렇게 유명하다면서요 저도 한번 먹고 싶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 명동교자랑 비슷하겠네요 그럼 저도 가보고싶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와 강남교자군요 되게 때ㄱ깔이 좋네요 보기만 해도 맛잇을 거 같아요 ㅜㅜ 먹고싶네요 저도 가야겟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칼국수랑 만두 좋아보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교자와 칼국수 보쌈 좋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 선택 폭이 좋아 보여요. 여러 번 가도 좋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명동교자 주방장님이 차리신 가게군요 만두도 칼국수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명동교자에서 일하던 분이었군요
    어쩐지 비주얼부터 비슷하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강남교자는 언제 가도 믿고 먹는 곳이죠. 깔끔한 국물이 특히 생각나는 날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강남교자 맛있어 보입니다.
    명동교자랑 비슷하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만두가 촉촉해보여요
    맛있겠다
  • 기쁜기린F214001
    강남교자는 언제 가도 실패 없는 곳이죠. 만두랑 국수 생각나게 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에서 이미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꼭 가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