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강남삼성타운점 옆에 있어요 교자와 칼국수 보쌈이 있어요 칼국수는 공기밥도 나와요. 들어가서 검색해보니 명동교자랑 똑같다고 하더군요.예전 명동교자에서 일하시던 주방장님이 차리신 가게라고 합니다. 국물은 명동보다 좀 순한편이고 만두는 더 깔끔한 맛이 납니다. 김치도 명동 교자와 매우 흡사하며 칼국수의 면발도 일반 칼국수에 비해 가는 편입니다. 엘에이에도 있어서 자주갓엇거든여 엘에이에 있는 거랑 메뉴가 좀 다르지만 칼국수랑 만두랑 얼큰이 시켜서 먹었어요. 너무 맛잇고 깔끔해서 좋앗어요. 서비스도 좋아서 아주 만족하고 나왓네요~
0
0
댓글47
발랄한자두K201766
강남교자 맛나겠어요 입에서 녹을거 같아요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진한 국물 맛이 깊어서 자꾸 생각나네
겉절이랑 칼국수의 조화가 정말 환상적이야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농축미가 정말 매력적일 것 같아요. 맛의 농도가 진해서 한 입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해질 듯합니다
상쾌한너구리F128331
강남 교자맛집인가봐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해리포터
명동 교자 저도 너무 좋아하는 집이에요. 칼국수 먹고 싶네요
용감한포도K136142
와와와 저도 너무 좋아하는 메뉴에요
든든하게 드셨겠어요
창조적인장미I211870
여기 유명하더라구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유쾌한고양이R210404
학기가 그렇게 유명하다면서요 저도 한번 먹고 싶어요
귀여운튤립Z246771
오 명동교자랑 비슷하겠네요 그럼 저도 가보고싶네요
신나는바나나L1817140
와 강남교자군요 되게 때ㄱ깔이 좋네요 보기만 해도 맛잇을 거 같아요 ㅜㅜ 먹고싶네요 저도 가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