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성로 루나아시아

삼성로 루나아시아삼성로 루나아시아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이었지만, 아이들과 여유있게 저녁을 즐기고 왔습니다.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주방에 난 창문을 신기하게, 소란스럽게 들여다보는데 주방님은 귀찮아하지 않고 오히려 화덕에서 요리하는 것을 잘 보여주시더라구요. 감사했습니다.^^ 맛있고 푸짐한 커리가 생각나면 또 찾아가겠습니다!

0
0
댓글48
  • 발랄한자두K201766
    정말 너무 맛있겠어요 너무 다채롭네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현지의 맛을 그대로 살린 카레가 일품이야
    난이랑 같이 먹으면 한 그릇 금방 비워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먹으면 먹을수록 새로운 맛의 매력이 계속 발견될 것 같아요. 복합적인 풍미가 주는 즐거움이 대단할 듯합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인도음식인가봐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먹어보고싶네요
  • 해리포터
    셰프님께서 엄청 친절하시네요 ~ 이렇게 친절하먄 또 가게 되는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즐겁게 식사하셨을거같아요 
    커리 땡겨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루나아시아 좋죠
    유명한 곳인가봐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들어가 엄청 푸짐해 보이는데요. 너무 좋아 보여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루나아시아군요 인도 커리 맛집인가요 마싱릉ㄹ 거같네요 저도 인도커리 참 좋아해요 특히 난이 맛잇더라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난과 커리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즐기기 좋아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화덕 요리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음식 색감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어요. 보기에도 좋아 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친절한 분위기라 더 방문해보고 싶네요 커리도 푸짐하니 정말 맛있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삼성동 루나아시아 맛있는 커리집이군요
    아이들은 식당에서 조용히 해야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아시아 음식 좋아하는 분들께 딱일 것 같아요. 메뉴 구성이 궁금해지는 곳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루나아시아 안가본 곳이네요.
    인도 음식 좋아해서 가고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커리집이구나
    맛있을거같네요
  • 기쁜기린F214001
    이름에서부터 이국적인 느낌이 나네요. 특별한 날 가기 좋아 보입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 보니까 분위기가 너무 좋아 보여요. 한 번쯤 꼭 가보고 싶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인도 커리는 언제먹어도 맛나죠
    삼성로 루나아시아에 가서 먹어봐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