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이었지만, 아이들과 여유있게 저녁을 즐기고 왔습니다.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주방에 난 창문을 신기하게, 소란스럽게 들여다보는데 주방님은 귀찮아하지 않고 오히려 화덕에서 요리하는 것을 잘 보여주시더라구요. 감사했습니다.^^ 맛있고 푸짐한 커리가 생각나면 또 찾아가겠습니다!
0
0
댓글48
발랄한자두K201766
정말 너무 맛있겠어요 너무 다채롭네요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현지의 맛을 그대로 살린 카레가 일품이야
난이랑 같이 먹으면 한 그릇 금방 비워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먹으면 먹을수록 새로운 맛의 매력이 계속 발견될 것 같아요. 복합적인 풍미가 주는 즐거움이 대단할 듯합니다
상쾌한너구리F128331
인도음식인가봐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먹어보고싶네요
해리포터
셰프님께서 엄청 친절하시네요 ~ 이렇게 친절하먄 또 가게 되는 거 같아요
용감한포도K136142
즐겁게 식사하셨을거같아요
커리 땡겨요
창조적인장미I211870
루나아시아 좋죠
유명한 곳인가봐요
유쾌한고양이R210404
들어가 엄청 푸짐해 보이는데요. 너무 좋아 보여요
신나는바나나L1817140
루나아시아군요 인도 커리 맛집인가요 마싱릉ㄹ 거같네요 저도 인도커리 참 좋아해요 특히 난이 맛잇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