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50대 여성이에요
서울 아시테지 겨울 축제를 아시나요?
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아시테지 코리아)가 겨울에 여는 축제인데요~시테지(ASSITEJ)는 1965년 프랑스 파리에서 창립돼 전 세계 84개 회원국이 참여하는 비정부 국제기구로, 세계 아동청소년 공연 단체와 예술인들이 회원으로 가입돼 있어요. 1982년 설립된 아시테지 코리아는 매년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기간에 두 차례 축제를 열고 있답니다.
22회째를 맞은 올해 축제는 26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10일간 대학로극장 쿼드, 종로 아이들극장, NC문화재단, 한예극장 등 대학로 일대에서 열리고요 어린이들이 직접 무대에 오르는 작품으로 축제의 오프닝을 장식해요 모두들 아이들과 관람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0
0
댓글39
오 처음 들어봐요 아시태지 축제라는 걸 하는군요 예{술 관련인가봐요 참 재밋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