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 아시테지 축제 함께 하세요^^

서울50대 여성이에요

서울 아시테지 겨울 축제를 아시나요?

 

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아시테지 코리아)가 겨울에 여는 축제인데요~시테지(ASSITEJ)는 1965년 프랑스 파리에서 창립돼 전 세계 84개 회원국이 참여하는 비정부 국제기구로, 세계 아동청소년 공연 단체와 예술인들이 회원으로 가입돼 있어요. 1982년 설립된 아시테지 코리아는 매년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기간에 두 차례 축제를 열고 있답니다.

 

서울 아시테지 축제 함께 하세요^^

 

22회째를 맞은 올해 축제는 26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10일간 대학로극장 쿼드, 종로 아이들극장, NC문화재단, 한예극장 등 대학로 일대에서 열리고요 어린이들이 직접 무대에 오르는 작품으로 축제의 오프닝을 장식해요 모두들 아이들과 관람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0
0
댓글39
  • 발랄한자두K201766
    아시테지 축제군요 너무 재밌을 거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가족들과 유익한 시간 보내기 좋은 축제네
    아이들과 함께 가볼 곳으로 적극 추천해
  • 해리포터
    어린이들이 직접 무대에 오르는 작품으로 축제의 오프닝을 장식하는군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공연정보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보기에도 괜찮은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축제 너무 좋네여
    다양하니 최고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오 처음 들어봐요 아시태지 축제라는 걸 하는군요 예{술 관련인가봐요 참 재밋겟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서울 아시테지 축제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직접 보고 싶어지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서울 아시테지 축제 좋아보이네요
    즐기기 좋아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추운 날씨에도 충분히 즐길 수 있어 보이네요. 겨울 코스로 추천하고 싶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방학에만 여는 아시테지 축제네요
    아이들을 위한 축제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축제라 더 의미 있어 보여요. 문화 체험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아시테지  축제 재밌어 보입니다.
    가족들과 가보곳 싶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아이들 공연 좋아하면 꼭 가봐야 할 축제네요. 문화생활로 연말 보내기 좋아 보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연말이나 겨울 시즌에 딱 어울리는 행사네요. 저장해두고 봐야겠어요.
    
    
  • 공손한목련A244378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아보이긴하네요
    방학시즌이라 아이들 데려가는 부모님들도 많을거같아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아시테지 축제 재밋을거같네요
    가족 다같이 가기 좋아보여요
  • 코트로마니치
     연극도 그렇고 다양하고 언더의 실력자들 많이 발굴되었으면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재밌을거같네요
    이런 볼거리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참 좋은 문화공연이네요
    아시테지 라는 말은 처음 들어보는데 유익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