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역시 겨울에는 대방어가 최고

역시 겨울에는 대방어가 최고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뭐니 뭐니 해도 대방어죠.

 

을지로 대방어 전문점 잠수함 댕겨왓어요

겨울은 싫지만..

방어 먹기에는 최고! ㅎㅎ

 


기름기 가득해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김에 싸서 먹으면 겨울 별미 제대로예요.
이 시즌 아니면 못 먹어서 꼭 가요~

0
0
댓글62
  • 발랄한자두K201766
    겨울엔 대방어를 먹어줘야죠 너무 좋습니다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기름 꽉 찬 대방어는 겨울에 꼭 먹어야지
    도톰한 회 한 점이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야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숙성이 잘 되어서 그런지 고기 깊은 맛이 예사롭지 않아요. 한 점 먹는 순간 세상 부러울 것 없는 행복이 찾아옵니다
  • 해리포터
    겨울에는 대 방어가 제철이라서 많이 먹어줘야 합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방어가 이런거군요...
    못먹어봐서 몰랐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역시 겨울은 대방어죠
    맛있더라구용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맞아요. 근데 요즘 너무 비싸서 못 먹고 있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요즘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고요ㅠㅠ 지금 제일 부럽습니다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겨울엔 무조건이죠 많이 먹어둬야해요
  • 둥둥댁1014
    겨울 별미네요. 대방어 감칠맛 나겠어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역시 겨울은 대방어의 계쩔인가요 히히 ㄴ맛잇겟네요 저도 대방어 좋아해요 기름진 대방어~~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겨울에는 대방어가 최고죠
    정말 맛나보여요
  • xyJackal936
    기름이 많이 올라 왔나 봐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겨울에는 대방어가 최고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집은 단골 생길 것 같아요. 자주 가고 싶어질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겨울엔 역시 대방어를 먹어줘야죠 김에 싸서 한점 딱 먹고 싶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대방어 뱃살로만 먹고싶네요
    등부위는 별로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 대방어는 진짜 계절 음식의 정석이죠. 기름진 맛이 입에서 살살 녹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철 대방어 꼭 먹어줘야죠.
    저도 얼른 먹으러가야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맞아요
    겨울에 먹어줘야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