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뭐니 뭐니 해도 대방어죠.
을지로 대방어 전문점 잠수함 댕겨왓어요
겨울은 싫지만..
방어 먹기에는 최고! ㅎㅎ
기름기 가득해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김에 싸서 먹으면 겨울 별미 제대로예요.
이 시즌 아니면 못 먹어서 꼭 가요~
0
0
댓글6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뭐니 뭐니 해도 대방어죠.
을지로 대방어 전문점 잠수함 댕겨왓어요
겨울은 싫지만..
방어 먹기에는 최고! ㅎㅎ
기름기 가득해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김에 싸서 먹으면 겨울 별미 제대로예요.
이 시즌 아니면 못 먹어서 꼭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