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흥창역 옛말서울불고기

광흥창역 옛말서울불고기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달달한 불고기 국물 있는 메뉴가 최고예요

 

진짜 서울식 불고기..

너무 맛난 것 같아요


고기가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 있어서 진짜 맛있어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든든 그 자체예요
추운 날 어른들 모시고 가기 딱이에요~

 

광흥창역 옛말서울불고기에서..

겨울에 맛나게 불고기 드세요 ㅋ

0
0
댓글54
  • 발랄한자두K201766
    서울식 불고기는 무슨맛인가요 너무 궁금해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입에 잘 맞아
    불고기 생각날 때 방문하면 실패 없는 맛집이야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소박한 재료로 이런 화려한 맛을 냈을 것 같아 무척 경이롭습니다. 맛의 마술사가 만든 것 같은 신비로운 느낌마저 드네요
  • 해리포터
    고기가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 있는 달달 불고기 전골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불고기도 좋네요
    한쌈해서 싸먹고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불고기 좋네여
    든든하게 드셔용 ㅎㅎ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달달해 보이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불고기전골인가봐요 자극적이고 맛있겠어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광흥창의 옛말서울불고기군요 저도 먹고싶네요 보기만해도 마싱ㅆ을 거 같은 기운이 확 느껴집니다 ㅎㅎ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불고기 정말 맛나보여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xyJackal936
    불고기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고 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불고기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집은 믿고 가게 돼요. 분위기가 좋아 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옛말서울불고기 맛이 궁금해지네요
    부드러운 불고기에 흰 쌀밥 먹고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불고기는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메뉴인 것 같아요. 이름부터 오래된 맛집 느낌이 나서 신뢰가 갑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서울불고기 맛있을 것 같아요.
    광흥창에 있다니 기억할게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불고기 좋죠
    여기 너무 맛잇음
  • 기쁜기린F214001
    이름부터 오래된 맛집 느낌이 나네요. 불고기 냄새만 상상해도 배고파져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런 곳은 친구랑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해볼게요.
    
    
  • 눈부신늑대A944714
    육즙이 살아있다니 먹어보고싶네요
    서울식 불고기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