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달달한 불고기 국물 있는 메뉴가 최고예요
진짜 서울식 불고기..
너무 맛난 것 같아요
고기가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 있어서 진짜 맛있어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든든 그 자체예요
추운 날 어른들 모시고 가기 딱이에요~
광흥창역 옛말서울불고기에서..
겨울에 맛나게 불고기 드세요 ㅋ
0
0
댓글5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달달한 불고기 국물 있는 메뉴가 최고예요
진짜 서울식 불고기..
너무 맛난 것 같아요
고기가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 있어서 진짜 맛있어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든든 그 자체예요
추운 날 어른들 모시고 가기 딱이에요~
광흥창역 옛말서울불고기에서..
겨울에 맛나게 불고기 드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