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올 겨울중 가장추운날도 아아와 함께

올 겨울중 가장추운날도 아아와 함께

 

서울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오늘 날씨 진짜 추운거 같아요

너무 추워서 밖에 일보러 나왔다가 

메가 커피 들어왔는데 커피는 아아네요ㅎ

역시 아아는 사랑이예요

0
0
댓글51
  • 발랄한자두K201766
    너무 춥더라구요 추위를 녹여주죠 카페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추워도 포기 못 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야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맛에 정신이 번쩍 들어
  • 해리포터
    맞아요. 역시 추운 날이어도 커피는 아이스가 최고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너무너무 추운데ㅎㅎ 대단하세요
    얼죽아시군요 
  • 미여우랑랑I232618
    자녀분과 일보시고 오시면서 메가커피에서 데이트하셨군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사진 보니까 저도 마시고 싶어지네요ㅋㅋㅋ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아 너무 좋네여
    메가커피 종종 가네여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추운데요. 정말 대단하시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진짜 대단하시네요 저는 너무 춥더라구요ㅠ
  • 고요한캥거루H210511
    오늘은 너무추워서 뜨아 먹었어요
    그래도 감기 조심하셔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정말 얼죽아이시군요 ㅋㅎㅎ 저는 이런날엔 핫바라를 먹는 거 같아요 넘 추우ㅓ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추운 겨울에도 아아는 절대 포기 못하죠
    저도 얼죽아입니다 아아가 최고입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추운날도 아아와 함께군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저도 손시려도 아아만 찾게되더라구요
    습관적인거같아요 ㅎㅎ
  • xyJackal936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저도 마셔야겠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추운날도 아아 드시다니 대단하시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추워서 아이스는 생각도 못하겟던데
    진짜 대단하시네요!
  • 고귀한뱀H207599
     간단하게 먹기 좋아 보여요. 손이 자주 갈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이 추위에도 아아시라니 대단하세요 저는 요즘 아아와 잠시 이별했어요 ㅎㅎ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저도 커피는 늘 아아만 찾게되는거같아요
    벌컥벌컥 마실수 있어서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렇게 추운 날에도 아아를 선택하는 건 진짜 취향 확고하신 듯해요. 그래도 그게 또 매력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