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얼한 마라 국물이 몸을 확 데워줘요
마라향이 과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연희동 술집겸 밥집인데
연희동 연술에서..
마라탕 먹었어요 ㅋㅋ
겨울에 얼얼쓰 ㅎㅎ
재료도 신선해서 만족감 높아요
추위 싹 잊게 만드는 맛이에요~
0
0
댓글5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얼한 마라 국물이 몸을 확 데워줘요
마라향이 과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연희동 술집겸 밥집인데
연희동 연술에서..
마라탕 먹었어요 ㅋㅋ
겨울에 얼얼쓰 ㅎㅎ
재료도 신선해서 만족감 높아요
추위 싹 잊게 만드는 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