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향신료 가득한 마라탕 겨울에

 

향신료 가득한 마라탕 겨울에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얼한 마라 국물이 몸을 확 데워줘요
마라향이 과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연희동 술집겸 밥집인데

연희동 연술에서..

마라탕 먹었어요 ㅋㅋ

겨울에 얼얼쓰 ㅎㅎ


재료도 신선해서 만족감 높아요
추위 싹 잊게 만드는 맛이에요~

0
0
댓글57
  • 발랄한자두K201766
    향신료 가득한 마라탕 맛나겠어요 너무 먹고프네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얼큰한 국물 마시니까 추위가 싹 가셔
    좋아하는 재료 듬뿍 넣어서 먹으니 행복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땀 뻘뻘 흘리며 한 그릇 비우고 나면 개운함이 최고지요. 오늘 하루 쌓였던 피로가 뜨거운 국물에 다 녹아버리네요
  • 해리포터
    마라탕 향신료 향이 좋아요 ㅎㅎ 술 안주로도 먹기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마라탕 좋아해요 ㅎㅎ
    근데 전 빨갛게 못먹어요 ㅠ
  • 미여우랑랑I232618
    마라탕 주류랑 곁들여도 맛있겠네요
    고기도 듬뿍 얹은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몸을 아주 뜨끈히 데워줄것 같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마라탕 너무 좋죠 ㅎㅎ
    오랜만에 땡기네여
  • 유쾌한고양이R210404
    표도 좋아해요. 바라탕이 자극적이잖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재료가 한가득이네요 배부르게 드셨겠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과하지 않은 마라탕인가 보네요.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겨울엔 마라탕이 최고죠 뜨끈한 국물에 먹으면 몸이 살살 녹을 거 같아요 저도 먹어야센에ㅛ ㅎ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마라탕 향신료 가득한 얼큰한 국물 중독성 있죠
    사진 보니 저도 오랜만에 먹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마라탕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귀여운튤립U1510871
    겨울엔 역시 마라탕이 잘 어울려요
    요즘 친구들은 다 마라탕 잘 먹더라구요
  • xyJackal936
    겨울에 어울리는 음식인거 같아요.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마라탕 겨울에 정말 좋네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마라탕 진짜 맛있어요
    얼큰한 국물이 너무 조아요
  • 고귀한뱀H207599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음식이라 마음에 들어요. 메뉴 선택이 좋아 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마라탕 처음엔 이상했는데 지금은 중독이에요
    그 얼얼한 맛이 중독적이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 먹는 마라탕은 몸이 바로 풀리는 느낌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얼얼한 국물이 추위까지 싹 날려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