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남 이베리코 목살 육품

강남 이베리코 목살 육품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불판 앞에서 먹는 고기가 최고죠
목살이 두툼한데도 엄청 부드러워요
불향이 살아 있어서 씹을수록 맛있어요
추운 날 저녁에 딱 생각나는 곳이에요~

 

강남 이베리코 목살 육품이라는 곳입니다

이베리코라서 입에서 녹아유

겨울에는 아쥬..

목살같이 담백하면서도 ㅋㅋ

고기가 짱 ㅋㅋ

0
0
댓글60
  • 발랄한자두K201766
    이베리코 목살은 무슨 맛일까요 너무 궁금합니다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육즙이 팡팡 터져서 입안이 즐거워져
    고기 질이 좋아서 먹는 내내 감탄했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고기 비주얼에 침샘이 폭발해요. 씹는 재미가 살아있는 쫀득한 식감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 해리포터
    목살이 두툼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집이군요 숯불향 제대로 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으아 다들 연말에 맛난거 많이 드셨나봐요
    맛있는 사진들이 많이 올라왔녜요 
  • 미여우랑랑I232618
    이베리코살도 은근 입에서 살살 녹는 부위죠 고급입니다
    여럿이 둘러앉아서 불판 열기도 느끼며 구워먹으니 특히 더 별미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역시 고기가 최고네여
    든든할 거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생각난 김에 먹고 싶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이베리코 진짜 맛있죠 불향 대박이라니 침나오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식사로 딱이라는 느낌이에요
    든든할 것 같아요ㅎ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오 이것이 이베리코군요 한번도 안 먹어봤어요 저도 한번 먹고싶네요 한번 가봐야겟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불향이 입혀져서 더욱 맛날거같아요
    고기도 두툼하니 맛나보입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이베리코 목살 좋아보이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겨울은 불판 앞에서 먹는 고기가 좋아요
    추운 몸도 녹여주고 일석이조죠
  • xyJackal936
    육즙이 살아있나 봐요.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이베리코 목살 너무 좋네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목살이 진짜 두툼하네요
    이베리코목살은 일반이랑 다른 맛일거같네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 감성에 잘 어울리는 맛집 같아요. 사진 분위기가 좋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우와 고기 엄청 두꺼워요
    이베리코라 더 맛잇을거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베리코 목살은 육즙이 남다르죠. 고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완전 만족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