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불판 앞에서 먹는 고기가 최고죠
목살이 두툼한데도 엄청 부드러워요
불향이 살아 있어서 씹을수록 맛있어요
추운 날 저녁에 딱 생각나는 곳이에요~
강남 이베리코 목살 육품이라는 곳입니다
이베리코라서 입에서 녹아유
겨울에는 아쥬..
목살같이 담백하면서도 ㅋㅋ
고기가 짱 ㅋㅋ
0
0
댓글6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불판 앞에서 먹는 고기가 최고죠
목살이 두툼한데도 엄청 부드러워요
불향이 살아 있어서 씹을수록 맛있어요
추운 날 저녁에 딱 생각나는 곳이에요~
강남 이베리코 목살 육품이라는 곳입니다
이베리코라서 입에서 녹아유
겨울에는 아쥬..
목살같이 담백하면서도 ㅋㅋ
고기가 짱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