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뜨거운 철판에 나오는 스테이크가 좋아요
고기 육즙이 살아 있어서 따뜻하게 즐기기 좋아요
진짜 철판 스테이크 ㅠㅠ
완전 좋아유 ㅎㅎ
버터 향이 겨울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데이트나 기념일로도 추천이에요~
버터랑 고긱까지 ㅎㅎ
겨울에 뜨끈 ㅋ
0
0
댓글6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뜨거운 철판에 나오는 스테이크가 좋아요
고기 육즙이 살아 있어서 따뜻하게 즐기기 좋아요
진짜 철판 스테이크 ㅠㅠ
완전 좋아유 ㅎㅎ
버터 향이 겨울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데이트나 기념일로도 추천이에요~
버터랑 고긱까지 ㅎㅎ
겨울에 뜨끈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