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논현역 하이웨이서울 맛집

신논현역 하이웨이서울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뜨거운 철판에 나오는 스테이크가 좋아요
고기 육즙이 살아 있어서 따뜻하게 즐기기 좋아요

 

진짜 철판 스테이크 ㅠㅠ

완전 좋아유 ㅎㅎ


버터 향이 겨울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데이트나 기념일로도 추천이에요~

 

버터랑 고긱까지 ㅎㅎ

겨울에 뜨끈 ㅋ

 

 

0
0
댓글60
  • 발랄한자두K201766
    스테이크 너무 맛날 거 같아요 ㅎㅎ 먹고싶은 비주얼이네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분위기가 힙해서 데이트 코스로 최고야
    안주까지 맛있으니 금상첨화나 다름없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두툼한 고기 두께에 한 번, 부드러운 식감에 두 번 놀라요. 육질이 얼마나 좋은지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군요
  • 잘생긴물소G122695
    스테이크 위에 버터가 올라갔네요 스테이크 넘 맛있어 보여요
  • 해리포터
    스테이크가 철판에 나오니까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스테이크.... 한접시 먹고싶네요 ㅎㅎㅎ
    지글지글한게 먹음직하네요 
  • 미여우랑랑I232618
    철판 스테이크 가니쉬들까지 훌륭하네요
    식사 거의 끝까지 뜨뜻하게 잘 먹을 수 있겠네요. 맛있어보입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완전 맛집같아보여요
    고퀄리티네여 ㅎㅎ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오 양이 많아보여요 철판이라 더 뜨겁겠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철판에 나오는 스테이크 맛있어 보여요. 
    먹고 싶어지네요. ㅎ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버터랑 고기랑 먹으면 정말 맛잇죠 여기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맛집일 거 같아요 ㅎㅎㅎ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육즙이 제대로 살아있네요.
    고기 엄청 좋아하는 데 말이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철판 스테이크 정말 좋아보이네요
    비쥬얼 대박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신논현역 하이웨이서울에서 스테이크 드셧네요
    철판에 올려진거라 끝까지 뜨겁게 즐길 수 있겠어요
  • xyJackal936
    여기가 맛집인가 봐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철판에 나오는 스테이크 너무 좋네요
    따뜻하게 즐기기 좋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버터를 올려줘서 고기에 버터향이 많이 날거같아요
    고기도 더 부드러워질거같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음식이 정갈하게 나와서 인상적이에요. 믿고 먹어도 될 것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뜨거운 철판스테이크 넘 맛잇어보여요
    두툼한 고기라 써는맛이 있겟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신논현역 쪽엔 맛집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여기도 한 번 꼭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