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곱창전골이 진짜 제철 느낌이에요
국물이 얼큰해서 먹다 보면 땀이 나요
곱창도 신선해서 잡내 없어요
술 없어도 만족도 높은 집이에요~
문정역 소곱창 한우상회 곱창전골 ㅎㅎ
소도 좋지만 ㅋㅋ
소 파는 집에서 파는..
곱창 전골도 짱
0
0
댓글5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곱창전골이 진짜 제철 느낌이에요
국물이 얼큰해서 먹다 보면 땀이 나요
곱창도 신선해서 잡내 없어요
술 없어도 만족도 높은 집이에요~
문정역 소곱창 한우상회 곱창전골 ㅎㅎ
소도 좋지만 ㅋㅋ
소 파는 집에서 파는..
곱창 전골도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