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문정역 소곱창 한우상회 곱창전골

문정역 소곱창 한우상회 곱창전골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곱창전골이 진짜 제철 느낌이에요
국물이 얼큰해서 먹다 보면 땀이 나요
곱창도 신선해서 잡내 없어요
술 없어도 만족도 높은 집이에요~

 

문정역 소곱창 한우상회 곱창전골 ㅎㅎ

소도 좋지만 ㅋㅋ

소 파는 집에서 파는..

곱창 전골도 짱 

0
0
댓글54
  • 발랄한자두K201766
    곱창전골 너무 맛나보여요 매콤칼칼해보여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칼칼한 전골 국물에 소주가 생각나네
    곱이 꽉 찬 곱창이라 씹는 맛이 예술이야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갓 지은 하얀 쌀밥을 국물에 말아 먹으면 세상 부러울 게 없죠  밥알 사이사이 국물이 배어들어 씹을수록 구수한 맛이 나겠어요
  • 해리포터
    얼큰 국물에 곱창이 들어가 있는 곱창 전골 겨울에 딱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곱창전골 제대로 된거 먹어보고싶어요
    안먹어봐서 궁금해요 
  • 미여우랑랑I232618
    잡내없는 곱창전골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국물이 개운하면서도 얼큰할것같네요 문정역에 있는 식당이군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곱창전골 최고죠 ㅎㅎ
    맛있어보이네여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정말 좋아 보이는데요. 곱창 먹고 싶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여기 꼭 가야겠네요 비쥬얼부터 너무 끌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좋아하나 보네요. 
    문정역 소곱창 한우상회 곱창전골 만족도 높군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한우 상회 곱창전골이군요 잡내 없는 게 짱이죠 저도 먹고싶네요 ㅎㅎ 정말 마싱ㅆ을 거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찍으셔서 더 맛있어 보여요. 
    오늘 저녁 메뉴는 이걸로 정했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소곱창 정말 좋아보이네요
    곱창전골 너무 맛나보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비주얼 진짜 대박이네요
    너무 맛잇게 생긴 곱창전골이에요
  • xyJackal936
    전골이 맛있어 보이네요. 소주가 생각나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곱창전골 맛나보이네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곱창전골 좋아하시는구나
    저도요!! 얼큰한 국물이 진짜 마싯어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에 먹으면 더 든든할 것 같은 음식이에요. 보기만 해도 따뜻해져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곱창전골 뜨끈뜨끈 하게 속 데워주죠
    진짜 맛있는거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곱창전골은 추운 날 최고의 메뉴죠. 국물까지 싹 비우고 싶어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