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대문 금성관 나주곰탕

남대문 금성관 나주곰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이런 로컬 곰탕집이 최고더라구요
국물이 진하지만 느끼하지 않아서 계속 먹게 돼요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든든해요

 

남대문 금성관 나주곰탕
남대문 숨은 겨울 맛집이에요~

 

맑은 나주곰탕이

겨울에 증말 최고! 

 

0
0
댓글57
  • 발랄한자두K201766
    나주곰탕 너무 맛나겠어요 밥 말아먹고싶네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국물이 맑고 깊어서 속이 편안해지네
    남대문 가면 꼭 들러야 할 찐 맛집이야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오랜 시간 정성을 다해 끓여낸 육수의 풍미가 정말 깊군요. 인위적인 맛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뒷맛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 해리포터
    겨울에 몸보신으로 먹기 딱 좋은 곰탕이네요. 국물도 맑아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곰탕 진짜 먹고싶네요.....
    와 한그릇만 주세요 ㅠㅠ
  • 미여우랑랑I232618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군요 특인가요?
    아무튼 보신하기에는 딱이죠
    사시사철 언제나 즐길 수 있고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나주곰탕 좋네여
    뜨끈해지고 최고네여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맛있어 보이는데요. 국물이 맛있을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고기도 양이 많아보이네요 국물이 맑아서 맛이 더 궁금하네요
  • 둥둥댁1014
    오 국물이 맑네요. 뜨뜻한 국물 먹으연 추위가 싹 달아가겠어요
  • 미내
    국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그냥 지나칠 수 없네요. 조만간 방문 예정이에요.
  • 미내
    국물에서 깊이가 느껴져요. 직접 먹어보는 날이 기대돼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곰탕집 가보고 싶어지네요. 
    고기 많이 들어간 곰탕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나주곰탕 존맛이겟네여 ㅎㅎ 저도 곰탕 좋아해료 겨울에 먹으면 딱이죠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금성관 나주곰탕 드셨군요 
    맑은 나주곰탕 저는 너무 좋아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나주곰탕 좋아보이네요
    뜨끈한 국물이 최고예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국물이 진하지만 느끼하지 않아서 많이 먹을수있군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완뚝하겟네요
  • xyJackal936
    너무 시원할 것 같아요. 저도 마시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나주곰탕 너무 맛있죠
    비쥬얼 대박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나주곰탕 비주얼 대박이네요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마음엗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