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 가족 모임하고 왔어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올해 마지막 날이 되었네요.

저는 부모님 모시고 저녁 식사로 뷔페 다녀왔어요.

한 해 마무리인데 그냥 집에서 보내기가 아쉬워 신도림 근처에 있는 가성비 좋은 뷔페집 '더 링크' 식사하고 왔어요.

저를 제외하고도 가족분들이 그 해의 마무리를 히시려고 많이 오셨더라구요.

뷔페가 깔끔하고, 고기도 질기지 않고 맛있어서 어머님이 좋아하셨어요.

다음에 새해에 친구들과 모임도 여기 가지려고 합니다.

이 근처에 계시다면 리뷰 한 번 보시고 들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 가족 모임하고 왔어요.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 가족 모임하고 왔어요.

0
0
댓글56
  • 발랄한자두K201766
    연말 모임 너무 좋아보여요 가족과의 모임 부러워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가족들과 따뜻한 시간 보내서 다행이야
    새해에도 맛있는 거 먹고 행복하길 바라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단체 모임 하기에도 공간이 넓고 쾌적해서 만족스럽네요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가족 외식 장소로 딱이네요
  • 해리포터
    연말 가족 모임을 뷔페에서 하셨군요. 기분 좋은 하루였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디저트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종류 다양하네요 
  • 미여우랑랑I232618
    신도림 쪽 뷔페군요
    가족모임으로도 이런 고급진 뷔페들이 은근 만족도도 높고 너무 좋죠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연말 모임 최고네여
    식사 맛있게 하세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오 디저트가 다양하네요 너무 궁금해졌어요
  • 둥둥댁1014
    깔끔하고 좋네요. 분위기 있어보여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연말 가족 모임했나 보네요. 
    넘 좋으셨겠어요. ㅎ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오 더링크 뷔페집이군요 부모님과 조은 시간 되셧겟어요 사진만 봐도 맛잇으루거 같아여 ㅎ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뷔페가 적당하죠.
    여러가지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연말 가족 모임하셨군요
    정말 좋아보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더링크 연말 모임장소로선택하셧군요
    저도 가족들과 외식하러 가봐야겟어요
  • xyJackal936
    모임하기 좋은 거 같아요. 너무 좋은 장소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뷔페 음식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연말모임은 뷔페가 깔끔하죠
    원하는거 떠다먹을수도 잇구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 구성 보니까 취향에 잘 맞을 것 같아요. 저장해둘게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뷔페 퀄리티 괜찮은가보네요
    저도 모임있을때 가봐야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족 모임으로 연말 보내셨다니 참 따뜻하네요. 새해도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많으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