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뜻한 솥밥이 괜히 더 맛있어요
밥에 김 올라오는 거 보는 순간 마음이 녹아요
전도 바삭해서 같이 먹기 좋아요
조용히 겨울 감성 즐기기 딱이에요~
연남동 맛집 많쥬 ㅋㅋ
고등어랑 버터 쪽파 들어간
솥밥도 최고에용 ㅋ
겨울에 든든하니~
0
0
댓글6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뜻한 솥밥이 괜히 더 맛있어요
밥에 김 올라오는 거 보는 순간 마음이 녹아요
전도 바삭해서 같이 먹기 좋아요
조용히 겨울 감성 즐기기 딱이에요~
연남동 맛집 많쥬 ㅋㅋ
고등어랑 버터 쪽파 들어간
솥밥도 최고에용 ㅋ
겨울에 든든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