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남동 아뜨뜨 솥밥 맛집

연남동 아뜨뜨 솥밥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뜻한 솥밥이 괜히 더 맛있어요
밥에 김 올라오는 거 보는 순간 마음이 녹아요
전도 바삭해서 같이 먹기 좋아요
조용히 겨울 감성 즐기기 딱이에요~

 

연남동 맛집 많쥬 ㅋㅋ

고등어랑 버터 쪽파 들어간

솥밥도 최고에용 ㅋ

겨울에 든든하니~

0
0
댓글62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고소한 솥밥 냄새에 배가 절로 고파져
    정갈한 한 끼 대접받는 기분이라 좋아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속이 허할 때 국밥만큼 마음을 채워주는 음식도 없답니다. 든든하게 드시고 내일도 활기차게 시작하시길 응원해요
  • 해리포터
    연남동은 한식 파는 곳이 흔하지 않아서 너무 아쉬워요ㅠ 여기는 한식이라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솥밥 너무 좋죠...
    다른 반찬도 필요없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고등어랑 버터 곁들인 솥밥 감칠맛과 고소함이 제대로 폭발하겠네요
    요즘 솥밥 열풍으로 다양한 메뉴들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솥밥 너무 좋죠
    맛집인가보네여 ㅎㅎ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생선이 엄청 크네요 너무 든든할거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고등어가 올라가져있는건가요
    비주얼 보니 너무 맛나보여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솥밥 고등어인가여 신기하다 밥위에 저럴게 먹으면 맛잇나요 궁금하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솥에 같이 들어가는군요. 
    냄새나지않고 맛있나봐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가게 이름이 아뜨뜨 인가요? 귀엽네요
    연남동에 있는 솥밥 맛집인가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솥밥 너무 좋네요
    든든하게 한 끼 먹을 수 있겠어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솥밥 진짜 맛있겠네요
    비벼먹어도 좋고 따로먹어도 좋죠
  • xyJackal936
    솥밥은 안 먹어 봐서 궁금하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고등어가 들어간 솥밥인가요 버섯 쪽파까지 들어가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솥밥 너무 맛있죠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솥밥ㅈ 정갈하게 나오네요
    고등어도 두조각이나 주고요
  • 고귀한뱀H207599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메뉴가 딱이에요. 소개 덕분에 알게 됐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아뜨뜨 솥밥 고등어 솥밥 드셧네요
    너무 맛잇게 생겻어요 노릇노릇한 고등어
  • 기적적인자몽C211955
    솥밥은 보기만 해도 든든한 느낌이에요. 연남동이라 분위기도 좋았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