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들꺠삼계탕 맛있지요

들꺠삼계탕 맛있지요

 

들꺠삼계탕 맛있지요

몸보신하기에 딱이에요

들깨가 고소하니 ~~ 싹 다 먹게되요 ^^

 

 

1
0
댓글58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보기만 해도 몸보신이 절로 되는 영양 만점 비주얼입니다. 뜨끈한 국물로 기력 회복하시고 꽃길만 걸으시길 바라요
  • 해리포터
    들깨 삼계탕은 먹어본 적 없는데 들깨가 들어가서 더 고소 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국물이 진짜 녹진해보이네요 
    와 어떻게 저렇게 걸죽하죠 
  • 미여우랑랑I232618
    진짜 완전 고소해보이네요
    마치 콩국수같은 느낌까지 나는 삼계탕 비주얼이네요 먹고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삼계탕 너무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맛있겠네요. 한 번도 안 먹어봤지만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사진이 미쳤네요 너무 걸쭉하고 맛있어보여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엄청 구수하겠어요. 
    몸보신이 일반 삼계탕보다 두배로 될것 같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들깨 삼계탕 마식겟네요 ㅎㅎㅎ 넘 좋아요 등깨맛이 고소하고 정말 일품이됴‘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글을 보니 군침이 돌아요.
    겨울철 보양식으로 딱 알맞은 음식 같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들깨삼계탕 너무 좋네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들깨삼계탕은 처음바요
    먹어보고싶네요 엄청 구수할거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들깨가 들어가서 국물이 정말 걸죽하네요 고소하니 맛있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들깨삼계탕 정말 맛나보여요
    너무 고소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들깨가 들어가서 색이 좀 다르네요
    엄청 고소르르르 하겟네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에 가면 자연스럽게 찾게 될 것 같아요. 음식이 정갈해 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들깨 삼계탕 진짜 고소하겟네요
    국물 한입 떠먹어보고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들깨 삼계탕은 고소함이 진짜 매력적이죠. 몸보신 제대로 되는 메뉴인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들깨삼계탕 정말 맛나보여요.
    음식도 푸짐하고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