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 새해에는 떡국을 끓여먹어야죠 그렇다면 떡은 어디서 살까요

추운 겨울 새해에는 떡국을 끓여먹어야죠 그렇다면 떡은 어디서 살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이제 연말이잖아요. 그럼 새해 떡국 먹는 날이 바로 내일인데요.

 

저는 이런 겨울에 동네에 있는 떡 집에서 

 

쌀떡을 사서 꼭 떡국을 해먹어요.

 

여기가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 떡을 팔더라구요.

 

노원역 주변에 있는 떡집인데 괜찮은거 같습니다.

0
0
댓글51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동네 시장 방앗간에서 뽑은 게 제일 맛있어
    미리 주문해둬야 든든하게 새해 맞이하겠어
  • 해리포터
    맞아요. 새해가 되면 꼭 떡국을 끓여 먹어요. 새해 느낌이 나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마트 공장떡도 뭐 좋기야한데 확실히 방앗간에서 뽑은 떡들이 맛있긴한것같아요
    암튼 신년을 제대로 보내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떡집도 맛있는데로 가야해요
    쌀떡 좋아하시는군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떡국 필수죠 ㅎㅎ
    나이를 먹어가네여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저는 그냥 마트에서 사요. 그것도 맛있더라고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저도 그냥 인터넷에서사요 저런 떡이 맛있지만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떡국떡 구입을 하나 보네요. 
    새해에 떡국 끓여먹으면 넘 좋을 것 같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오 저도 여기가봑어오 마싯더라구요 백설기랃 그런 것들도 존맛이에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이야기가 정겹네요.
    떡국 한 그릇에 건강과 행복이 담겨 있길 바랍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추운 겨울 새해에는 떡국이죠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새해는 떡국을 먹어줘야죠 동네 떡집에서 꼭 사야 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 
  • xyJackal936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파는 떡보다 맛있을 것 같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네 떡집에서 사는 떡이 맛있는 법이죠
    떡국 끓일때 사골육수로 끌이면 마싯더라구요
  • 열린자두L1435954
    새해에는 떡국이죠
    떡국떡 사셨군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떡집에서 떡국떡 사셧군요
    저는 근양 마트에서 삿어요
  • 고귀한뱀H207599
    날씨 추울 때 먹기 딱 좋은 메뉴네요. 저장해두고 참고할게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떡집에서 떡국떡 사서 오셧군요
    저도 주로 떡집에서 구매해요 그게 제일 마싯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떡국 준비도 은근히 중요한 연말 루틴이죠. 좋은 떡으로 끓이면 맛도 훨씬 살아나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새해엔 역시 떢국을 먹어야죠.
    외식으로 떢국도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