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이제 연말이잖아요. 그럼 새해 떡국 먹는 날이 바로 내일인데요.
저는 이런 겨울에 동네에 있는 떡 집에서
쌀떡을 사서 꼭 떡국을 해먹어요.
여기가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 떡을 팔더라구요.
노원역 주변에 있는 떡집인데 괜찮은거 같습니다.
0
0
댓글51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이제 연말이잖아요. 그럼 새해 떡국 먹는 날이 바로 내일인데요.
저는 이런 겨울에 동네에 있는 떡 집에서
쌀떡을 사서 꼭 떡국을 해먹어요.
여기가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 떡을 팔더라구요.
노원역 주변에 있는 떡집인데 괜찮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