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원숭이U11651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요즘에는 호떡이 너무 다양하게 많이 나오는데요.
예전에 먹던 일반 설탕호떡이 더 찾기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이런 추운겨울에 옛날호떡을 파는 곳이 있어서
요즘 기쁘게 자주 찾고 있어요. 여기는 노원역 다이소 옆쪽에
있는 호떡집인데 꿀호떡이 기본으로 너무 맛납니다.
호떡 꼭 드셔보세요.
0
0
댓글49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요즘에는 호떡이 너무 다양하게 많이 나오는데요.
예전에 먹던 일반 설탕호떡이 더 찾기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이런 추운겨울에 옛날호떡을 파는 곳이 있어서
요즘 기쁘게 자주 찾고 있어요. 여기는 노원역 다이소 옆쪽에
있는 호떡집인데 꿀호떡이 기본으로 너무 맛납니다.
호떡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