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주부입니다.
추운 겨울 딸기를 기다리게 되는 계절인데요.
아직 딸기가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그 달달한 맛을
잊지 못해 눈에 보일때마다 사먹고 합니다.
여기는 마들역에 야채가게인데 신선하고 저렴해서
자주 찾는 곳이에요. 이번에 딸기도 가격이 괜찮아서
사먹었는데 맛도 정말 좋더라구요.
딸기 꼭 드세요
0
0
댓글47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주부입니다.
추운 겨울 딸기를 기다리게 되는 계절인데요.
아직 딸기가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그 달달한 맛을
잊지 못해 눈에 보일때마다 사먹고 합니다.
여기는 마들역에 야채가게인데 신선하고 저렴해서
자주 찾는 곳이에요. 이번에 딸기도 가격이 괜찮아서
사먹었는데 맛도 정말 좋더라구요.
딸기 꼭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