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은 딸기의 계절 많지 않은 겨울을 기다리게 하는 것 중에 하나인데요.

겨울은 딸기의 계절 많지 않은 겨울을 기다리게 하는 것 중에 하나인데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주부입니다.

 

추운 겨울 딸기를 기다리게 되는 계절인데요.

 

아직 딸기가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그 달달한 맛을

 

잊지 못해 눈에 보일때마다 사먹고 합니다.

 

여기는 마들역에 야채가게인데 신선하고 저렴해서

 

자주 찾는 곳이에요. 이번에 딸기도 가격이 괜찮아서

 

사먹었는데 맛도 정말 좋더라구요.

 

딸기 꼭 드세요

0
0
댓글47
  • 해리포터
    요즘 딸기 박스로 사도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자주 사먹어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딸기 좋아해요 맛있죠
    항상 가격이 쉽지가 않은 편이라 그게 조금 아쉬워요~ ㅠㅠ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도 올해는 유독 딸기를 많이 사먹고있어요
    맛있고 즐겨 먹게 되더라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딸기 너무 좋아요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근데 너무 비싸서료 잘 못 먹게 되더라고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딸기는 꼭 먹어줘야죠 좀 많이 비싸지만요ㅠ
  • 고요한캥거루H210511
    딸기 너무 맛있죠
    마트가면 꼭 딸기를 사게 되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마자요 딸기가 넘 마식죠 먹고싶네요 딸기 먹으면 새상 행복해지잖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사진으로도 느껴지네요. 
    한 입만 먹어보고 싶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딸기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딸기 가격이 그래도 많이 내렸더라고요 겨울엔 역시 딸기가 맛있죠 
  • xyJackal936
    가격이 너무 비싸요. 그래도 맛있는 거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겨울딸기 너무 맛잇어요
    저렴하게 파는곳이 있어서 부럽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딸기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겨울이 좋은이유중 하나가 딸기죠
    딸기 너무 좋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딸기는 제철에 먹어야해요
    너무 맛잇어요 지금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 딸기는 진짜 달고 맛있죠. 그래서 겨울이 더 기다려지는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철은 정말 딸기의 계절이죠.
    제철 과일 꼭 먹어야합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갈수록 딸기가 더 맛있는거같아요
    딸기 땡기네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 딸기는 달고 향도 좋아서 기다리게 돼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과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