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날씨에는호떡만큼맛있는게없네요

추운날씨에는호떡만큼맛있는게없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오늘영하12도까지 떨어졌는데

다들 건강잘챙기시나요!!

저는 호떡사먹으려고 나왔어요 !!

오랜만에 녹차호떡먹으니까 너무맛있어요

추운날은 왜이렇게 호떡이맛있나몰라요

1
0
댓글53
  • 해리포터
    녹차 호떡 향도 좋고 맛있겠어요. 호떡 파는 곳이 저희 동네에 없네요.ㅜ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녹차향나는 호떡이 그냥 호떡보다 뭔가 더 맛있는거같아요
    한입베어물면 안에 꿀이 팍 터지는 호떡 최고죠 ㅎ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호떡은 파는곳이 많이 없어요 ㅠㅠ
    먹고싶은데 말이에요 ㅠ
  • 미여우랑랑I232618
    요즘은 호떡도 살 때 좀 생각을 해보긴해야하는 가격이긴하죠..
    그래도 정말 맛있어서 몇번은 꼭 사먹긴합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러니까요 ㅠㅠ
    호떡이 진짜 맛도리죠 ㅠㅠ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맞아요. 지금 먹으면 딱 맛있을 것 같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진짜 두꺼워보이네요 뜨끈할때 꼭 드세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호떡만큼 맛있는게 없네요 
    든든하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호떡이 짱이죠 겨울에ㅜ먹기에는 최고인 듯 ㅋㅋㅋ 호떡 먹고싳네요따끈따끈 로떡 존맛이에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한 입이 정말 최고의 행복이네요.
    녹차호떡은 색다른 맛이라 더 특별하게 느껴질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호떡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xyJackal936
    호떡은 맛있는 거 같아요. 너무 맛있는 간식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겨울호떡은 겨울간식 넘버원이죠
    너무 맛있어서 열개도 먹겟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추운날씨에는 호떡 최고죠
    정말 맛있더라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녹차호떡 오랜만에 보는거같아요
    저희 동네는 호떡 파는데가 없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간식은 겨울에 특히 만족도가 높아요. 저장해둘게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추울때 먹는 호떡 너무 맛있어요
    호호불어가며 먹는 그맛이 있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호떡은 겨울 길거리 간식의 정석이죠. 달콤한 속이 추위를 싹 잊게 해줘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정말 추울때 호떡이 최고죠.
    안에 있는 꿀이 너무 좋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그렇죠
    전 잡채호떡 주로 사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