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떡꾹떡다들사셨나요내일떡꾹끓여먹으려고떡국떡샀네요

떡꾹떡다들사셨나요내일떡꾹끓여먹으려고떡국떡샀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내일드디어 1월1일 이네요

그래서 떡집가서 쌀떡사왔어요

떡국끓여먹으려고합니다 ^^

다들 오늘 떡꾹떡이랑 다들 사셨나요???

내일맛있는떡꾹드세요

0
0
댓글51
  • 신나는바나나K127640
    떡국 너무 맛있어요 새해에 먹기 너무 좋죠
  • 해리포터
    새해날에는 꼭 떡국을 끓여 먹어야 1월 1일 기분이 나는 거 같네요 ㅎ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철원오대쌀로 만든 떡인가보네요 맛있었겠어요
    저희집도 간소하지만 떡국을 끓여먹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도 먹었답니다
    맛잇게 해드셨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떡국 먹었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용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1월 1일에 먹었어요. 이제 나이 먹었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국산으로 잘사셨네요 가격도 괜찮아요
  • 미내
    넹 사서 끓여먹앗어요
    저희동네도 8천원이던데 ㅎㅎ 많이들어있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떡국을 준비하신 모습이 보기 좋네요.
    맛있게 드시고 올 한 해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네네 엄마짖 가서 떡국 먹고왁네요 마싯더라구요 ㅎㅎ 그거 먹으면 힘이 쑥쑥나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네요. 
    플레이팅이 아주 훌륭합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떡국 떡 맛있어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새해는 역시 떡국을 먹어줘야죠 저도 떡집가서 떡 사와서 먹었어요
  • xyJackal936
    가격이 너무 좋아요. 저도 사서 끓여 먹어야겠어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떡국떡 1kg 생각보다 더 많아보이네요
    쫄깃해서 너무 좋아요 떡국
  • 열린자두L1435954
    떡국떡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양이 푸짐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떡국 끓여드셧나요 
    떡국은 언제 먹어도 마싯는거가타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 감성에 딱 맞는 메뉴 같아요. 사진 보니까 배고파져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쌀떡으로 끓인 떡국이 맛있죠
    저도 쌀떡 한봉지 사왔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새해엔 역시 떡국이 빠질 수 없죠. 떡국 끓이면서 새해 기분 제대로 느끼셨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