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날에는포차가최고네요

추운날에는포차가최고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연말 다들어떻게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친구들이랑 포차가서 맥주한잔에

오돌뼈볶음먹었네요 너무맛있어서

사진도찍고  역시 포차에서 파는거는 

다맛있네요^^ 다들새해복많이받으세요

0
0
댓글49
  • 신나는바나나K127640
    포차 음식 맛나겠어요 오돌뼈 너무 맛날거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꼬들꼬들한 매력이 살아있어 중독성이 장난 아닐 것 같습니다. 씹을수록 고소해지는 식감의 변화가 궁금해지네요
  • 해리포터
    추운 날에 포차가는 그 감성이 있는 것 같아요ㅎ 소주랑 먹고 싶네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친구분들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신것같네요
    포차에 저 볶음요리 진짜 제대로 불맛나게 볶았을것같네요 맛있어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포차좋지요 ㅎㅎ
    술안주 술이 술술 들어가나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포차 너무 좋죠 ㅎㅎ
    완전 매력적이더라구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맞아요. 메뉴가 다양하니까 제일 좋더라고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때깔이 대박이네요 윤기가 흘러요ㅠ
  • 고요한캥거루H210511
    진짜 맛있겠어요 
    오돌뼈볶음 저도 정말 좋아하거든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오돌뼈 볶음이궁요 매콤하니 맛있을 것처럼 생겼네요 저도 참 좋아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음식 넘 맛있을거같아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포차음식 맛있어보여요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맥주에 오돌뼈볶음 너무 좋죠 사진도 잘 찍으셔서 더 먹고싶네요
  • xyJackal936
    포차가 제일인거 같아요. 간편하게 먹기에도 좋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친구들과 포차에서 술한잔 하고싶네요
    오돌뼈 메뉴 선정이 넘 좋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오돌뼈볶음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나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오돌뼈 너무 맛있겠다ㅠㅠ
    닭발도 땡기네요
  • 고귀한뱀H207599
    추울 때 하나 먹으면 든든할 것 같아요. 보기만 해도 끌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친구들이랑 포차 가고싶어지네요
    오돌뼈볶음이 ㅋ특히나 입맛 돋구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 포차 분위기는 정말 못 참죠. 따뜻한 안주에 한잔하면 겨울 감성이 제대로 살아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