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갈산동에 위치한 나진국밥 추천해요 ㅎ
콩나물이랑 고기가 듬뿍 담겨있고 얼큰해서 해장하기 너무 좋아요!
수육이 정말 맛나더라고요 ㅎㅎ
요즘 얼큰한 국물이 너무 좋네요
모두가 항상 행복하기를..
0
0
댓글56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갈산동에 위치한 나진국밥 추천해요 ㅎ
콩나물이랑 고기가 듬뿍 담겨있고 얼큰해서 해장하기 너무 좋아요!
수육이 정말 맛나더라고요 ㅎㅎ
요즘 얼큰한 국물이 너무 좋네요
모두가 항상 행복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