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뜨끈한 국밥이 너무 좋아요~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갈산동에 위치한 나진국밥 추천해요 ㅎ

콩나물이랑 고기가 듬뿍 담겨있고 얼큰해서 해장하기 너무 좋아요!

수육이 정말 맛나더라고요 ㅎㅎ

요즘 얼큰한 국물이 너무 좋네요

모두가 항상 행복하기를..

 

겨울엔 뜨끈한 국밥이 너무 좋아요~

0
0
댓글56
  • 신나는바나나K127640
    겨울엔 역시 뜨끈한 국밥이죠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잘 익은 깍두기 한 점 올려 먹으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지요. 아삭한 콩나물이 듬뿍 들어가 식감이 정말 살아있습니다
  • 해리포터
    콩나물도 가득 들고 얼큰한 국물이라서 해장국으로 좋겠네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고기랑 위에 콩나물인가요 엄청 푸짐하네요
    지금같은 겨울에 정말 국밥 딱이죠 안성맞춤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국밥 저도 좋아해요 ㅠㅠ
    속이 싹 풀리는 한그릇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뜨끈하니 좋네여
    국밥이 최고네요 ㅎㅎ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국밥 먹고 싶네요. 따뜻하니 너무 좋아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겨울엔 국밥이 최고예요ㅠ 저도 자주생각나요
  • 미내
    국물 좋아하면 무조건 가야 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곧 가볼게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추위가 다 녹아내리는 것 같아요. 
    얼큰한 국물에 밥 말아먹으면 속까지 든든해지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아 뜨끈한 국밥이 겨울에누짱이죠 사진 얼큰하니 좋으루거 같네요 캬아 지금 먹고츠당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먹으면 겨울 추위 녹아내리지요. 
    콩나물 국밥 먹고 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콩나물 국밥 맛있어보여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콩나물이랑 고기가 듬뿍 담겨있네여 와아 얼큰하니 추운 겨울에 너무 좋겠어요
  • xyJackal936
    국밥이 생각 나는 날씨네요. 너무 추운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뜨끈한 국밥만한 음식이 없어요
    겨울에는 역시 국밥짱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나진국밥 먹으러 가봐야겟어요
    비주얼 완전 제 취향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음식은 겨울에 특히 생각나요. 자연스럽게 손이 가요.
    
    
  • 열린자두L1435954
    겨울엔 뜨끈한 국밥이 최고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콩나물이랑 고기가 진짜 많이 들어있네요
    얼큰한 ㅇ국물도 맛이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