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매콤제육 호빵 먹었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요즘은 붕어빵..호빵
다양한 맛이 나와서 참 좋은거 같습니다 ^^
또 빕스 다녀왔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연어 오븐 구이로 먹으니까 좋네요.. 연말 모임 장소로
정말 너무너무 좋습니다 !! 모두 새해복많이받으세요 ㅎ
0
0
댓글51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매콤제육 호빵 먹었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요즘은 붕어빵..호빵
다양한 맛이 나와서 참 좋은거 같습니다 ^^
또 빕스 다녀왔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연어 오븐 구이로 먹으니까 좋네요.. 연말 모임 장소로
정말 너무너무 좋습니다 !! 모두 새해복많이받으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