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호빵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호빵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매콤제육 호빵 먹었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요즘은 붕어빵..호빵

다양한 맛이 나와서 참 좋은거 같습니다 ^^

 

 

호빵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또 빕스 다녀왔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연어 오븐 구이로 먹으니까 좋네요.. 연말 모임 장소로

정말 너무너무 좋습니다 !! 모두 새해복많이받으세요 ㅎ 

0
0
댓글51
  • 신나는바나나K127640
    호빵은 언제 먹어도 최고에요 너무 맛있어요
  • 해리포터
    요즘에는 호빵도 단팥 말고 다양한 종류로 많이 나오네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피자호빵인가 했더니 제육호빵인가보군요
    그리고 빕스 메뉴들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연말모임하기 좋은 장소지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 창조적인장미I211870
    호빵 너무 좋죠 ㅎㅎ
    연말 모임으로 딱이죠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저도 빵 좋아해요. 겨울에 먹으면 딱이에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저는 팥호빵이 좋더라구요 빕스도 먹을게 많아요
  • ocknae
    요즘 호빵 맛 많아도 기본이 젤 맛나더라구요ㅎㅎ사진보니 먹고 싶어지네요
  • 미내
    빕스 안간지 오래되었네요
    지금도 음식괜찮은가봐요 가보고싶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죠. 
    따뜻한 한입이 행복을 주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오우 호빵 존맛이겟네요 빕스도오랜만에 가고싶어요 저기 맛있는데 ㅜㅜ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호빵 간식으로 먹고있어요.
    야채도 맛있지만 피자맛도맛있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호호 불며 먹는 겨울 호빵 최고죠
    보기만해도 군침이 절로 도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호빵 맛있어보여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xyJackal936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기본이 제일 맛있는 거 같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연어오븐구이 부드러워보이네요
    호빵 새로운 맛이 나왔나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호빵 다양한 맛이네요 제육맛은 첨바요
    저도 보이면 사먹어봐야겟어요
  • 고귀한뱀H207599
    추운 날에 간식으로 딱이에요.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호빵 겨울철 간식으로 딱이죠
    정말 맛있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빕스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가족들이랑 외식하러 자주갔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