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여행지로는 에버랜드 대박이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여성입니다 

 

서울의 겨울 여행지로는 실내와 야외 두곳에서 모두 즐기기 좋은 에버랜드를 추천드려요.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곳 뿐만 아니라, 흥겨운 퍼레이드도 함께 볼 수 있어서 동심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는 기분이 들 수 있어 겨울 커플여행으로도 인기가 많은 곳 입니다.

 

겨울 여행지 에버랜드는 실내와 야외로 나누어져 있어, 날씨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겨울 커플여행으로 인기가 많은 에버랜드에서 회전목마와 캐슬과 함께 멋진 인증샷도 찍어보세요.

 

겨울 여행지로는 에버랜드 대박이네요.겨울 여행지로는 에버랜드 대박이네요.

0
0
댓글36
  • 신나는바나나K127640
    에버랜드 너무 좋죠 너무 재밌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우정 여행 코스로 넣어봅니다. 예쁜 배경에서 사진 찍고파요
  • 해리포터
    에버랜드도 겨울 테마로 예쁘게 꾸며놔서 구경하기 좋겠어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워낙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많아서 겨울에 가기에도 좋겠네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성인들도 좋아하는 에버랜드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너무 춥지않아요???
    그래도 놀다ㅁ보면 추운것도 잊고 놀긴해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에버랜드 좋죠 ㅎㅎ
    겨울에 가보고 싶네여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겨울만의 분위기가 있더라구요 저도 얼마전에 다녀왔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에버랜드 아이들도 좋아해요 
    근데 겨울엔 너무 추워요 ㅎ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에버랜드 가면 넘 춥지 않나요 롤러코스터 타다가 얼굴 얼을 듯 … ㅋㅋㅋㅋ 그래도 여름에 대기하는 거보다 나을지도?!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가족들과 함께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겨울 여행 가고 싶어지네요
  • xyJackal936
    추워서 생각도 못 할 것 같아요. 정말 대단하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에버랜드 가서 놀고싶네요
    아침일찍가서 밤늦게 오는게 국룰이죠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에버랜드 겨울에 가도 재밋을거같아요
    담요는 필수로 챙겨야해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에 가면 더 기억에 남을 것 같은 곳이네요. 참고해서 다녀올게요.
    
    
  • 열린자두L1435954
    에버랜드 너무 좋네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에버랜드 겨울에 가면 더 좋죠
    눈내릴때 빼고는 언제든 운행하는 놀이기구도 잇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 에버랜드는 놀이기구 말고도 볼거리가 많죠. 연말·연초 분위기 즐기기에 딱인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에버랜드 겨울에도 재밌겠어요.
    안가본지 오래된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 에버랜드는 분위기가 완전 다르죠. 퍼레이드나 장식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추운 날씨에도 충분히 즐길 수 있어 보여요. 겨울 나들이로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