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철 나들이 비발디파크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성입니다 

 

겨울이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액티비티가 있다면 스키와 스노우보드죠. 

 

다가오는 겨울, 겨울 여행지 추천으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는 어떠신가요? 

 

서울 근교 스키장인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짜릿하게 겨울철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겨울 국내여행지로 딱인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수도권에서 가까운 최대 규모의 스키장으로, 초심자부터 고급 코스까지 총 11개의 스키 슬로프를 갖추고 있어요. 

 

또 약 3만 3천 평 국내 최대 규모의 눈썰매장인 스노위랜드도 있어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어요.

 

그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겨울철 나들이 비발디파크 추천합니다겨울철 나들이 비발디파크 추천합니다

0
0
댓글46
  • 신나는바나나K127640
    겨울철 비발디파크 너무 좋을거 같네요 볼거리가 많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비발디 파크 너무 좋지요 
    가보고 싶네요 
  • 해리포터
    비발디파크에 입점 된 브랜드도 많아서 여기가 스키타러 가기 좋다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아앗 다들 스키 배우러 가겠네요 ㅎ
    방학특강 많더라고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겨울철에 가기 좋네여
    추천 감사합니당 ㅎㅎ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그러게요. 가까우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겨울만 되면 생각나요ㅠ저도 이번엔 가고싶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정말 좋은 선택이에요. 
    가족과 함께라면 더 즐거운 추억이 될 것 같아요.
  • 둥둥댁1014
    물놀이 하러 가보긴 했는데요. 겨울은 궁금하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비뱔디파크가 그 온천 딸려잇는 곳 맞나요 함 나들이 가야겟네요 엄마랑 가면 조으루거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비발디파크를 좋아하시는군요. 
    한번도 안가본 곳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비발디파크 좋아보여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왜 추천하는지 궁금하네요 어떤 점이 좋은지 궁금해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겨울 비발디파크는 가족과 연인, 친구와 가도 좋더라구요
    겨울 스포츠를 즐기며 더욱 더 돈독해지는 시간이 됩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비발디파크 겨울에 참 좋은 장소에요
    보드타러 가고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 나들이 장소로 딱이네요. 소개글도 보기 편해요.
    
    
  • 열린자두L1435954
    비발디파크 좋을 것 같네요
    가족과 함께 가기 좋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겨울에는 비발티파크에 가야 겟네요
    겨울이면 생각나는 눈이 가득하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 비발디파크는 즐길 거리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가족이나 친구랑 가기 딱 좋은 곳이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비발디파크도 재밌겠어요.
    친구들과 같이 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