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리 동네 산책길에서 마주한 푸른 논의 풍경

안녕하세요, 이천에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일주일 전쯤이었을까요, 가벼운 마음으로 동네를 산책하다가 눈앞에 펼쳐진 푸른 논이 유독 이뻐 보여서 잠시 발걸음을 멈췄습니다.

이천에서 나고 자라며 늘 보던 풍경인데도, 그날따라 정갈하게 펼쳐진 초록빛 논이 마음을 참 편안하게 해주더라고요. 30대 직장인으로 바쁘게 살아가다 보면 계절이 변하는 것도 모르고 지나치기 쉬운데, 산책길에 만난 이 푸른 풍경 덕분에 잠시 숨을 돌릴 수 있었습니다. 그때의 기분을 제목과 함께 적어봅니다.

 

우리 동네 산책길에서 마주한 푸른 논의 풍경

0
0
댓글47
  • 신나는바나나K127640
    논이 너무 멋집니다 겨울 시골 냄새가 나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추운 날씨를 뚫고 나간 용기가 오늘 하루를 더 특별하게 만들었네요. 당신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겨울이라 논이 쉬고있네요!
    빨리 푸른논이 보고싶어요ㅎ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수도권에선 보기힘들죠
    정겨운 풍경이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이천 푸른 논 풍경이 사진만 봐도 마음이 놓이네요.
    동네 산책길에서 이렇게 계절을 느낄 수 있다는게 참 좋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푸른 논을 볼수 잇다니 
    눈이 힐링되겠어요
  • 해리포터
    고즈넉 하고 한적해 보이는 산책길이네요. 생각 정리 하기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논 풍경이네요
    시골풍경은 막힌곳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침 산책 좋네여
    개운할 거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너무 좋은데요 풍경이 정말 멋있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한적하고 너무 좋네요 경치가 멋있습니다
  • 미내
    푸른논이 펼쳐져있는 뷰네요
    걷기 좋아보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푸른논 풍경보셨군요
    산책하며 동네 풍경보시는게 정말 힐링되더라고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우와 논이네요 오램만에 보는 거ㅜ같ㅇ아요 동네에도 이럳 곳이 잇엇늗데 다 개발되어버려서 못본지 오래댓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푸른빛을 발하는 게 뭘까요
    퇴색된 자연에서 푸른색은 신선하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논의 풍경 좋아보여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마음이 편안해 지는 것 같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산책길 정말 정겨운 풍경이에요
    시골집 분위기가 물씬 풍겨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동네에 있는 논이 진짜 정겹네요
    자연보면 힐링되는거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 느낌 가득한 사진이라 더 눈길이 가요. 참고해서 다녀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