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트다녀왔어요

마트다녀왔어요

 

마트 다녀왔어요

오늘부터 세일이라 그런지 장보러 오신분들이 엄청많네요~

고기를 안사서 그런지 카트가득채워서 11만원 결제하고 왔어요^^

 

 

2
0
댓글55
  • 신나는바나나K127640
    마트 물가 후덜덜합니다 너무 비싸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연휴라 마트에 사람 많아서 겨우 장 봤어
    맛있는 거 가득 샀으니 가족들과 파티해야지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마트 물가 너무 비싸요ㅜㅜ
    얼마 안담아도 10만원 넘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구경하는 재미 좋죠
    세일할 때 꼭 가야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신라면 골드평이 좋던데 사셨네요~
    저도 주말에 사서 끓여먹어보려합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마트 세일이라 사람 많았을듯해요.  
    카트가득 채워도 고기빼고 11만원이면 괜찮은편 같아요.  
    
  • 해리포터
    새해 와 연말 맞아서 마트에서 할인들 많이 해서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마트에서 몇개 안담아도 10만원 훌쩍 넘어요 
    장 많이 보셨녜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마트 쇼핑이네여
    요새 물가 올랐죠 ㅠㅠ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엄청 많이 사셨네요 한달은 거뜬하시겠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장보고오셨군요
    빵이 양이많고 좋네요
  • 미내
    마트만 가면 지름신이 오르죠 ㅎㅎ
    빵 많이 사셨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오늘부터 세일하나봐요 
    마트 저도 가봐야겠어요 ㅎ
  • 둥둥댁1014
    요즘 물가를 체감하게 되네요. 이것 저것 몇 집다보면 10만원 훌쩍 넘더라구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오 마트 세일이엇군요 이럴 때 막 담아와야죠 풍족한 마음이 되셧겟어요ㅜㅎ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마트에서 푸짐하게 장보고 오셨네요
    보기만해도 든든하네요 마트 구경 너무 재미있죠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일상 공유 감사해요.
    새해에도 풍성한 하루 보내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마트 장보기 좋아보여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xyJackal936
    맛있는 거 많이 사셨네요 저도 가야 되는데 귀찮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역시 겨울엔 귤이죠
    알차게 장보셧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