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디아 샐러드

이디아 샐러드

 

커피 사러가면 샐러드 샌드위치는 늘 없어서

못샀는데

오늘 아침일찍 가니 있네요.

8000원인데 아보카도까지 들어있고

양도 많아서 매우 만족했네요.

 

2
0
댓글61
  • 신나는바나나K127640
    엄청 비싸네요 전 엄두도 안나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가볍게 한 끼 해결하기엔 이만한 게 없나 봐
    구성도 알차고 신선해서 건강해지는 기분이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샐러드 구성이 괜찮네요!
    한끼 식사로 나쁘지 않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이디야 샐러드도 파나요
    가격은 조금 있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이디야에 이런 샐러드도 파는줄은 몰랐어요
    8천원 싼건 아니지만 아보카드에 내용물이 든든해보여요
  • 카리스마미어켓
    이디아 샐러드 양이랑 구성이 꽤 알차보여요. 아보카도까지 있어서 한끼 식사로도 좋겠네요.
    
  • 해리포터
    이디야에서 샐러드도 나오나 보네요. 아침 메뉴로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이디야 샐러드 드셨군요 
    양이 많군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가격대비 좋아보여요!!!
    샐러드도 파는군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신기하네여
    이디야도 샐러드가 있군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간단하게 먹기 좋겠어요. 딱 가벼운 한 끼잖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가격도 괜찮네요 저도 먹어봐야겟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샐러드도 있었네요
    모든지점에 있지는 않군요
  • 미내
    이디야에 샐러드도 파능군요
    가격도 괜찮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헉 이디야에서 샐러드도 파나요? 퀄좋다니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샐러드 메뉴가 있군요!
    간단하게 한끼 먹기에 좋겠어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우왕 이디야 샐러드도 잇군요 맛잌ㅅ나보네요 나중에 가면 함 먹어볼게요 히힣
  • 잠재적인팬더S216719
    이디야 카페에서도 샐러드를 파는군요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샐러드 사왔군요.
    다양한 야채와 과일을 함께 먹으니 건강에 좋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샐러드 좋아보여요
    너무 맛나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