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뜻한 점심 먹기 좋은 곳 마삼계탕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너무 추워서 따뜻한 음식을 찾던 중 점심때(3시까지) 반계탕을 먹을 수 있는 마삼계탕집에 방문했어요

 

따뜻한 점심 먹기 좋은 곳 마삼계탕 소개합니다

 

매장도 넓고 기본 반찬도 깔끔해서 직장인분들 점심 드시기에도 좋아요 가격은 11000원 입니다 뜨끈한 반계탕 먹으니 영양보충도 되고 다시 힘이나는 것 같아요 방문하셔서 꼭 드셔보세요

 

1
0
댓글61
  • 신나는바나나K127640
    삼계탕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먹고프네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보양식으로 딱이야
    국물이 진해서 한 그릇 비우면 속이 든든해지겠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소울푸드네요. 맛있는 정보를 공유해 주셔서 오늘 저녁 메뉴는 국밥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반계탕 국물이 뽀얗네요!
    한그릇하면 든든할거 같아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삼계탕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먹어보고싶습니다 맛있을거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따뜻한 음식 좋아요
    생각보다 가격 나쁘지 않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반계탕 국물이 엄청 녹진해보이네요
    한그릇 먹으면 기력회복 쫙 되겟어요
  • 고귀한뱀G130599
    삼계탕 안에 마가 들어간거에요? 
    마가 몸에 좋으니 보신에 좋겠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마삼계탕 반계탕 국물색이 정말 진해보여요. 점심에 뜨끈하게 먹으면 하루종일 든든할 것 같아요.
    
  • 해리포터
    가끔 기운없을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국물도 진해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마삼계탕을 마라삼계탕으로 본...ㅎㅎ
    가격이 저렴하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메뉴 하나하나에 정성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언제 방문해도 변함없는 퀄리티에 신뢰가 갑니다. 앞으로도 자주 찾아갈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삼계탕 좋네여
    든든하게 먹어봅시당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추운날씨에 뜨끈한 반계탕 먹으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점심으로도 든든해서 정말 좋을 거 같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반계탕도 있군요
    점심으로 좋겠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가격이 적당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요새 너무 추워서 몸 부신으로 딱이겠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만천원이라니 정말 저렴하네요 
    몸보신하기 좋겠어요
  • 미내
    안 가봤지만 국물 농도가 딱 제 취향일 것 같아요. 리스트에 추가했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날씨엔 삼계탕이 최고죠. 
    점심 메뉴로도 든든해서 좋아 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정말 좋아보이네요